티스토리 뷰

구글이 새로운 크롬북을 내놨습니다.


미국에서 249$불에 판매하고 있는데, 기대하지도 않고 있지만 이 친구는 계속 업데이트가 되는군요 ^^



11.6인치 노트북인데 한가지 눈에 띄는 것은 크롬북을 구입하면 구글 드라이브 (Google Drive)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2년간 100gb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이건 살짝 땡기긴 하는데... 평생 무료면 무료지 2년간은 또 뭔지.. ^^ (큰 욕심인가 ^^)


최근들어 드롭박스(Dropbox)보다 속도가 빠르기 때문데 구글 드라이브를 더 잘 활용하고 있는데, 구글 드라이브에서 100gb를  월 4.99$에 판매하고 있더군요. 그러면 1년에 60불, 2년이면 120불. 즉 249$ 크롬북을 구입하면 120$상당의 클라우드 서비스가 무료라는 것이군요. 참고로 내장 스토리지는 16gb입니다. 


그럼 새로 나온 광고를 볼까요. ^^




마이크로소프트(MS)는 얼마전 Surface(서피스)의 광고를 공개했죠... 

힙합 댄스 & 비보잉 댄스를 활용한 이 광고는... 한마디로 표현하기 좀 참 힘듭니다. ^^ 꽤 리듬감이 있으니 직접 보세요.




가격 정책도 발표되었는데... 윈도우8RT를 탑재한 Surface는 32gb모델이 499$이라 IT매니아들이 조금 실망을 한 모양입니다. 




탈착용 키보드까지 사려면 여기서 100$을 추가해야 하니 사실상 구입가격은 600$에 육박하는군요. 


예전에는 꽤 괜찮은 가격으로 보였으만한 가격대인데... 

최근들어 넥서스7같은 저가형 태블릿이 인기를 타다보니 기대했던 것 만큼 큰 성과를 올릴 수 있을지 모르겠군요..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