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2. 1. 19:50ㆍ모바일 📱Mobile
팬택의 베가 아이언을 사용할 때, 팬택의 사후지원 서비스가 좋아지고 있다는 점에 관해서 쓴 글이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의 운영시간을 오후 8시까지 늘리고, 주말에도 오후 3시까지 AS서비스 센터를 오픈 하는 등 바쁜 직장인들과 일반인들의 편의를 위해서 꾸준한 개선을 시도해왔죠. ^^ 저도 직장생활을 하는 만큼 업무를 끝내고 서비스센터를 방문해도 된다는 점이 매우 매력적이었습니다.
[예전글 참고]
이밖에도 베가 스마트폰을 구입한 유저에게 사은품으로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나, 찾는 이용자들이 많아서 상시운영으로 전환된 베가 아이언 시그니처 서비스 등 작은 부분까지 유저의 편의를 생각하는 모습이 참 좋아보였습니다. 제품의 구성품을 열어봐도 듀열 충전기와 보호필름이 들어있는 스마트폰은 팬택의 베가 밖에 없더군요 ^^
베가 시크릿노트 선착순 이벤트로 증정받은 전용 스마트 플립케이스
이번에 팬택 서비스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사후지원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이마트와 제휴하는 등 약 10~15개 이상의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더군요. 운영시간도 평일 20시까지 오픈되어 있어서 앞으로 베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혜택이 더욱 늘어났다고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일부 휴무일이 있다고 해도 비약적으로 넓어진 서비스센터와 운영시간. 소비자로서 반길 만 하다.
- 팬택 고객센터 앱으로 찾아본 서비스센터, 이마트 팬택 서비스센터가 오픈되었다는 정보가 보인다. -
이로써 전국의 서비스센터가 총 102개로 늘어나고, 이마트의 휴무일에는 쉬지만 토요일 일요일에도 오후 7시까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네요. :)
이밖에도 기프트팩 업그레이드를 통해 OS 소프트웨어 지원도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베가 S5, 베가 레이서2와 같은 구형 스마트폰도 기프트팩 업그레이드를 해주고 있고, 베가 R3와 베가 넘버6과 같은 인기 모델들은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해줄 정도로 열심이죠 ^^ 앞으로의 OS 업데이트도 기대할 만 합니다.)
스마트폰에 가장 중요하다 할 수 있는 OS 업데이트!
지금 사용하고 있는 베가 시크릿노트만 해도 유저가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사용자의 목소리를 듣고 만들어진 폰이라는 것을 잘 보여주는 사례라고 생각합니다. 베가 시크릿노트의 경우 스마트플립 커버에 문구를 사용자가 직접 써넣을 수 있고, 홈 화면도 디자인 홈이라는 기능을 통해서 유저가 직접 홈화면을 자유자재로 디자인 할 수 있죠. 미리 만들어진 디자인 템플릿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역시 자신만의 홈화면을 꾸며넣는 재미가 있습니다.
'스마트 플립케이스에 써넣은 나만의 문구 ^^'
원하는 홈화면을 디자인할 수 있는 디자인홈 기능역시 유저가 원하던 기능이 아닐까
베가 R3 때부터 매우 만족스럽고 타사대비 우수한 성능의 스마트폰을 선보인 만큼, 제가 베가에 거는 기대도 큰 편입니다. 스마트폰 전면에 VEGA라는 브랜드 문구가 쓰여있지 않은 안드로이드 폰도 베가가 유일하지 않을 까 싶네요.
이마트와 제휴함으로써 유저가 누릴 수 있는 사후지원을 실질적으로 확대시키고,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확대 방침 등을 생각하면 앞으로의 지속적인 지원확대도 믿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베가 시크릿노트 유저로서 팬택의 꾸준한 노력은 보기가 참 좋네요.
* 본 포스팅은 VEGA와 함께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