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쉬어가는 포스팅입니다. 이번에는 2014년 상반기에 득템한 아이템들을 모아봤습니다. (?)


가장 첫번째로 2013년 12월에 일하던 회사에서 작별하면서 받은 레어아이템 USB가 있네요 ^^ 어밴져스 토르의 망치인 묠니르 USB입니다.


토르2 다크월드 영화의 프로모션으로 제작된 소장품이라 최근 인터넷에서 판매되고 있는 MARVEL USB 보다 살짝 고급스럽습니다. :)


토르의 망치 USB


Mjolnir USB


용량은 8gb인데... 망치의 무게는 살짝 묵직하네요. USB 저장장치로 쓰기보다는 장식용으로 컴퓨터 앞에 놓아두면 멋집니다. :)



좀 묵직하다


분해하면 이런 모습


USB 단자를 꺼내어...


노트북에 연결!


보통 캐릭터 디자인이 되어 있는 USB는 컴퓨터 케이싱 환경에 따라 사용하기 어려울 때도 있어서... 제품안에는 Extention 케이블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간지나죠? ^^


어쨌든 나름 레어템이고... 퇴사하면서 받은 선물이라 소중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배터리팩입니다. 요즘 행사에 나가보면 휴대용 배터리팩을 자주 선물받네요. 예전에는 1000~2000mAh짜리 제품이 많았는데... 요즘은 5000~10000mAh 제품이 많아졌습니다. 이제는 왠만한 스마트폰을 2번 충전하고도 남을 정도의 용량이에요 :)


창조관광 뮤지엄 기념품


용량이 5200mAh! 쓸만하네



버튼을 누르...


LED가 들어와 휴대용 후레쉬로도 사용가능하다 :)



이건 immersion 행사 기념품 :)


2port USB에 용량이 10000mAh이다...



마지막으로... 미래창조과학부에서 받은 휴대용 미니 스피커가 있습니다. USB로 충전이 가능하고... Audio 케이블을 연결하면 음악도 들을 수 있는데요. 파워를 넣으면 LED 불빛이 서서히 변하면서 빛나는 장식용 스피커 입니다. 


크리스탈 LED 스피커



소리도 나고 불도 들어오는 미니 스피커



* 2014년 후반기에도 레어템을 획득하면 다시 정리해봐야 겠어요 :)


[관련글]

라미 사파리 (Lamy Safari) 만년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