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C몰 제일제면소

2014. 5. 12. 14:23맛집🍧Food

반응형

2014년 5월 10일, 대학생 시절부터 잘 알고 지내는 친구와 오랜만에 여의도 IFC몰에서 만났습니다. 이 친구는 CJ에 취직을 해서 만나면 주로 CJ계열의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먹게 되죠. ^^ 


이번에 찾아간 곳은 IFC몰 지하 3층에 위치한 제일제면소입니다. 제일제면소는 예전에 CJ 소셜보드 활동을 할때 몇번인가 구경해본 적이 있는데, 먹어본 것은 처음인 듯 하네요. 친구 말로는 인기가 좋아서 항상 줄을 서야 할 정도라고 ^^



제일제면소, 회전샤브샤브가 유명한가 보다


실제로 도착한 시간이 딱 점심시간이라서 10분정도 차례를 기다리다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주문한 음식은... 차돌박이 우동 반상과 도토리묵샐러드, 그리고 수제돈까스입니다. 친구가 맛있다고 추가로 시킨 메뉴가 '도토리묵샐러드'인데... 반상 메뉴를 시키면 작은 도토리묵샐러드가 따라나오니 맛을 보셔도 좋겠네요. 


도토리묵샐러드를 주문하면 '말린 도토리묵인데 괜찮으세요?'라고 점원이 물어봅니다.

 


도토리묵샐러드


도토리묵샐러드의 맛은 시큼하면서도 야채의 향이 좋네요. 유부튀김도 들어가 있어서 맛있습니다.


차돌박이 우동 반상


차돌박이 우동 반상은 유부초밥과 튀김, 도토리북샐러드가 같이 나옵니다. 우동면은 수타로 만드는지 다른 곳보다 괜찮은 듯 하고, 차돌박이가 토핑되어 있네요 :)


회전식 샤브샤브는 전용자리에 앉아야만 맛볼 수 있다고 하니, 나중에 기회가 되면 먹어보려 합니다. 면요리를 좋아하신다면 가볼만 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