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길 다시뽑기 : 7성 시스터 안나 (몬길 대장정 이벤트 전리품 6성 몬스터들)

2014. 8. 13. 23:15패션매거진👔Reviews

반응형

오늘은 또 몬길(몬스터 길들이기) 이야기군요. 오늘이 1주년 이벤트가 열리는 날이라 6성을 참 많이도 퍼주(?)기에... 급기야 초속으로 또 다른 7성을 뽑아버렸습니다.


8월 13일 패치가 되면서 수정으로 7성 '다시뽑기'가 훨씬 좋아졌죠. 예전에는 다시뽑기를 한 경우 '지뢰를 밝았다 -> 끗' (수정 날리고, 처음에 뽑았던 7성도 날리고...) 였는데... 이제는 '선택하기'를 통해 '다시뽑기'로 새로 뽑은 7성이 지뢰일 경우 원래의 7성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이번에 과감히... 수정 250개(본래 500개이지만 지금은 할인기간)를 모아둔 상태에서 6성 미나를 7성 재료로 사용하였습니다.


일단 그 전에... 오늘 6성 쿠폰으로 뽑은 몬스터들을 공개해봅니다. 7성 덱이 완성된 이상 다 재료로 쓰여질 운명이지만요.


몬길 대장정 이벤트 성과물 : 6성 몬스터들



이전 포스팅에서 밝힌 것처럼 '엘리스'가 떳습니다. 흠... 정말 가지고 싶었던 녀석이긴 한데... 이제 7성 도로시가 더 갖고싶어졌어요. 7성 도로시는 이번 8월13일 패치로 많이 좋아진 것 같더군요.


어쨌든 엘리스는 1주년 쿠폰으로 받은 6성이고... 몬길 대장정(모험 지역 다 돌기) 이벤트로 받은 뽑기권으로 나온 녀석은...




'화룡' 입니다. 흠... 좋죠... 단지 7성에 묻힐 뿐... ^^


그 다음으로 6성을 하나 더 뽑을 수 있었는데... 첫번째 7성 뽑기 미션 보상이 6성 뽑기권으로 변경되었기 때문에... 그래서 좀있다가 보여드릴 7성을 뽑으면서 6성 한마리가 더 생겼습니다.




바로 '해마기수 왕', 한때 팀전을 평정하셨던 분이죠. 이 녀석이 뜨면 동결하고 해제 때문에 팀전이 번거로웠고... 잘 죽지도 않아서 폭딜로 녹여버리는 수 밖에 없었지만... 이제는 존재감이 희미하군요. 7성 해마기수 패왕은 이번에 상향버프를 받았다는데... 어떤 평가를 받고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6성 몬스터들이 이제는 7성때문에 죄다 별 필요가 없지만... 그래도 하루에 6성 3마리를 뽑는다는 것이 예전에는 불가능 했는데 기분이 묘하군요 ^^ 6성 하나 뽑을 때 마다 조마조마했었으니까요.


이게 끝이냐... 하면 그건 압니다. 저는 메인 계정 말고 부계정을 하나 더 키우고 있습니다. ^^ 그래서 나온 녀석들은 검투사 타르탄과 미쉘, 그리고 갱스터 1452호... (부계정은 망했어요)



그냥 미쉘만 스샷을 올려봅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대망의 몬길 7성 다시뽑기 후기입니다.




스릴있고, 고르는 맛이 생긴 7성 '다시뽑기'


먼저 이야기 해두어야 할 것이 있습니다. 6성 미나를 재료로 사용했다고 미리 말씀드렸는데요. 궁극강화 비용이 저렴해지기 전날 미리 궁극강화를 시켜버려서 15만골드가 사전준비과정에서 소비되었습니다. (딱 하루 있다가 궁강을 했으면 97500골드면 되는데... 앞으로 몬길 패치가 될 시기가 되어간다 싶으면 미리미리 패치 내용을 확인해봅시다)


▲ 고이고이 키워왔던 6성의 아이콘, '미나'를 버리는 날이 오다니... 


저에게는 4번째 6성이었고, 미나를 뽑으면서 몬길에 더 재미를 들이게 된 만큼 버리기가 참 아까웠지만... 그래도 7성 '나래'를 이미 Get 했으니 과감하게 또 다른 7성을 뽑아야 할 때가 온 거죠. :)


이번 합성 재료는 미스 프란느 입니다. 폭딜을 만들 수 있었던 버프 캐릭인데 역시 재료로 사용하기 좀 아까웠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최종병기 국을 버리기도 그렇고... 해서 과감하게 합성!



메이드 에스데가 나왔습니다. ㅡㅡ;

순간 힐과 방어 버프 덕분에 팀전/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는 캐릭으로 알고 있는데... 그렇게 좋아하는 캐릭은 아닙니다. 수정 250개도 모아놨겠다... 살짝 주저했지만 '다시 뽑기'를 누릅니다.




루비콘 강을 건너야죠. (패치 된 것처럼 이제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고 친절하게 쓰여있네요)

다시 뽑기 고고!



시스터 안나가 나왔습니다.

음.... 시스터 안나는 6성 레베카 때와는 다르게 혹평을 듣고 있는 캐릭입니다. 복합형들의 스탯이 대부분 만족스럽지 않았던 만큼, 조금씩 약점을 가지게 되어 시스터 안나의 입지는 매우 낮은 편이죠.


그래도... 무한대전에서 맹활약을 할 수 있다는 것과... 8월 13일 패치를 통해 시스터 안나의 공격스킬이 매우 높게 상향된 만큼... 시스터 안나를 선택해봅니다.



무언가 기분이 묘하군요 ^^ 획득할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니... 복불복 게임인 랜던 뽑기에서 선택이라.. :)

결국 '선택'을 누릅니다.




이로써 암살자 타이니 -> 릴리아나 -> 나래 -> 메이드 에스데 -> 시스터 안나로 저의 7성 덱이 완성되었습니다. (신기하게 모두 여캐만...)


참고로 시스터 안나 장비는 '공공'(공속템, 군주셋) 으로 맞춰야 좋다고 하는데... 복합형이라 모험이나 무한대전에서 공격형만큼 보스에게 딜이 들어가진 않는군요. 그냥 체체 템을 주고 힐러로 사용하는 것이 나을지도...



* 이제 뽑고 싶은 캐릭은 도로시, 적월, 미카, 무투가 와이 등등인데... 언제쯤 Get 하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