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맥 유저들에게 좋은 소식이네요. 가상OS 프로그램인 페러렐즈가 Mac OSX 10.10 Yosemite에 맞추어 업데이트 된다는 소식입니다.


요세미티 베타를 사용하다가 패러렐즈9이 자꾸 말썽을 부리는 바람에... 지금은 타임머신 복원 기능으로 다시 매버릭스를 사용중인데요. Parallels 8을 쓰시던 분들도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Parallels 10 업그레이드 비용은 5만5천원 이군요. (해외가격은 49.99$)


맥을 사용하시면서 윈도우를 가끔 사용할 일이 있다면 당장 구입을 해도 될만큼 훌륭한 소프트웨어 입니다. 주위에 부트캠을 쓰시는 분들에게 저는 한번쯤 패러렐 데스크탑을 권해드리곤 하죠. :)


(업그레이드가 아닌 새로 구입하는 경우에는 이전 가격인 8만 9천원 정도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


아래는 9에서 10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개선된 부분과 추가된 기능들을 설명하는 영상입니다. 한번 쯤 봐둘 만 하겠죠? ^^




배터리 라이프는 30% 증가했고, 스냅샷 기능 등의 속도 향상, 자동 용량 압축, 그리고 Yosemite의 Continuity 기능 연동으로 보이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아이폰으로 전화걸기, 아이클라우드 드라이브 접속 등등 좋은 기능들이 눈에 띕니다.


아직 Yosemite는 정식버전이 풀리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Mac OS X 10.10과 Parallels 10를 같이 활용해보고 싶어지는군요 ^^


참고로... Parallels Desktop 10 업그레이드 버전을 구입할 수 있는 사이트 주소는 www.parallels.com/kr/upgradepd10 이곳입니다. 정식버전은 구입페이지는 ::이곳::입니다. 8만 9천원이네요.


:: 윈도우10 정품 구입하러 바로가기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