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몇일전 가끔 배달 음식이 생각날 때 챙겨보는 국민 앱인 '배달의민족'을 열어봤습니다.


배달의민족은 '바로결제'라는 시스템으로 모바일 결제가 가능해서, 앱카드나 모바일 ISP만 있으면 손쉽게 음식을 시켜먹을 수 있어서 좋아하는 편인데요. 이번에 보니 SK텔레콤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이 가능해졌더군요.


가끔 이벤트성 쿠폰이 나오기도 하지만 할인율이 얼마 되지 않아 만족감이 크진 않았는데, SKT 멤버십 포인트 소진으로 할인이 가능해졌다고 하여 기쁜 마음(?)으로 주문을 넣어봤습니다.



▲ '오빠 T멤버십 있는 남자야' 센스있는 멘트



▲ 음? 10% 할인 쿠폰도 있었군...


마침 14500원 어치 음식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제가 배달의민족 앱을 생각보다 자주 사용했는지 10% 할인쿠폰이 있더군요. 1450을 할인받고... 바로 SKT 멤버십 포인트 차감할인을 넣어봤습니다.



▲ 수요일엔 5000원 할인이 된다니... (감사합니다)


T멤버십 할인도 한 10% 되려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운이 좋았는지 마침 수요일이더군요. '수요일에는 5000원 차감합니다' 안내 글씨가 유난히도 크게 보이더군요 ^^


바로 적용을 시켜보니...



▲ 14500원 주문이 6450원을 할인받아 8050원으로 주문 완료...






이 포스팅의 결론은? 평소에는 1000원 할인에 불과하지만...

혹 주문하려는 날이 수요일이라면 배달의민족과 T멤버십 할인을 염두하시기 바랍니다. 5000원 멤버십 할인이라니 최고군요 :)


[관련글]

배민 추석 선물세트, '넌내게목욕감을줬어' 케라시스 X 배달의민족 목욕세트 구입 후기

배민 다이어리 (배달의민족 플래너) 2017년에도 잘먹고 잘살자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