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정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에 구글 인박스(Google inbox)앱이 업데이트 되면서 아이패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더군요. 한글 메뉴도 지원되기 시작했고, 웹에서 이용할 경우에도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 크롬이 아닌 다른 브라우저에서도 쉽게 활용이 가능해졌습니다.


구글 인박스(Google Inbox)는 구글에서 만든 새로운 개념의 메일 앱으로 다수의 메일을 쉽게 분류하고 정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는 중요한 메일을 지메일 계정으로 관리하고 있기에 Google Inbox를 3개월동안 정말 잘 활용해온 것 같습니다.


이제는 기본 지메일(Gmail) 모바일 앱을 대체할 만큼 편하게 메일을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로 자리잡은 것 같네요. 즐거운 연휴기간 기념으로 초대장을 배포하려고 합니다.



:: 구글 인박스(Google Inbox) 바로가기 ::


웹에서 사용할 때는 inbox.google.com으로 접속하면 되고, iOS에는 'Inbox by Gmail - 내게 꼭 맞는 받은 편지함'이라는 이름으로 앱이 등재되어 있습니다. 물론 Google Play 스토어에도 'Inbox by Gmail'앱이 등록되어 있죠.





초대장을 받으면 모바일 앱(iOS/Android)을 먼저 설치해서 인증을 해주셔야 계정이 활성화 됩니다. 그 다음부터는 웹에서도 inbox에 접속해서 사용할 수 있네요.



* 제게 초대장 9장이 있으니까요 ^^

필요하신 분은 비밀댓글로 '지메일 주소'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선착순입니다.)


* 모두 소진되어 종료되었습니다.

* 2015년 5월 말 부터 누구나 인박스(Google Inbox)를 사용할 수 있도록 오픈되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