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여러가지 다른 일로 블로그관리에 소홀했었는데요.


오늘은 다시 세븐나이츠 소식입니다. 2015년 5월 21일 업데이트로 성십자단 캐릭들이 대폭 상향되었더군요. 


'세인''루리'를 주력 캐릭으로 키우고 있고, 얼마전 '지크'까지 영입한 저에게는 좋은 소식이라고 할 수 있네요.


이번에 획득한 세븐나이츠(세나) 6성 캐릭들의 장비 세팅을 간략하게 정리해봅니다.


세븐나이츠 6성 소교


▲ 삼국지 영웅 중 하나인 '소교'

(도감에는 어떤 이유인지 '천자의 땅' 소속)


소교는 5성으로 보유하고 있다가 최근 6성으로 진화시키게 되었습니다. 결투장에서 꽤 활약을 하고 있는 캐릭이죠. '호접지몽'을 통해 상대팀 버프를 날려버릴 수 있어 3턴 부활로 버티는 '크리스'와 '백룡'의 카운터로 쓰이고, 관통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팀원으로 등용하면 여러 면역캐릭들을 상대하기 비교적 수월집니다.


게다가 지속 스킬로 자신에게 3회 데미지 무효, 아군 5인공격 2턴 면역을 주고 있어서 '소이'의 대체제로도 훌륭하죠. 요즘은 여타 다른 캐릭들이 많아져서 조금 비중이 낮아진 것 같지만 그래도 유틸성이 좋아서 보유하고 있으면 좋습니다.


추천되는 템세팅은 속속반반이네요. 결투장에서 사용되는만큼 속공에 비중을 주고, 데미지면역 패시브를 고려해서 반격으로 몰아주는 스타일입니다.


장신구나 보석은 치명타, 또는 피해량 증가가 추천되고 있네요.



세븐나이츠 6성 제이브


▲ 세븐나이츠 6성 제이브 (광명의 질서 코스튬 착용)


다른 세븐나이츠를 육성하느라 만년 5성 세나로 가지고 있다가 비교적 최근에 확보한 6성 제이브입니다. 이로써 6성 세븐나이츠는 모두 보유하게 되었네요.


천공의 수호자 코스튬을 미리 구입해주었었는데, 이번에 나온 광명의 질서 코스튬이 훨씬 나아보이더군요. (이럴줄 알았다면 루비를 아껴둘껄...) 아무튼 새로운 코스튬도 구입 해주었습니다.


▲ 용기사 제이브 '광명의 질서' 코스튬 일러스트


아마 제 기역으로는 '관통'기 스킬을 처음으로 적용받아 상향되었던 캐릭이죠. 이때문에 결투장에 출현하면 고초월된 제이브가 한방에 아군을 날려버리는 일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었습니다. 그 이후로 관통기 면역 캐릭들이 나오기 시작해서 요즘 분위기는 미묘하게 변하고 있네요.


어찌되었든 5인기 타격 스킬을 2개나 보유하고 있고, 하나는 '관통', 다른 하나는 '방어력 무시'이기 때문에 보진딜러(보호진형)로서 모험과 결투장에서의 딜링을 책임져주고 있습니다. 지속스킬로 상태이상 면역 3턴을 부여받아서 안전성이 좋아졌고, 데미지 반사까지 가지고 있어서 상대팀에 제이브가 등장하면 공략하기 조금 까다로운 상대가 되죠.


추천되는 장비세팅은 '치치반반'입니다. 장신구나 보석은 치명타, 피해량, 흡혈 정도네요.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