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 스타벅스 앱을 실행해보니 별 3개 적립 이벤트 Tri-Star Dash 안내가 뜨더군요.


2015년 6월 22일 까지만 진행하는 이벤트라 해서 기간 내에 한번 피지오 음료를 마셔봐야하겠다는 생각도 들고 해서 근처 스타벅스를 찾았습니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피지오 음료는 총 10종이 있는데... 메뉴 설정을 읽어봐도 어떤 것이 맛있을지 잘 모르겠고 해서 가장 눈에 들어오는 '쿨라임 피지오'를 선택하게 되더군요.



가격은 Tall 기준으로 5900원, 주문 시 탄산의 양을 정할 수 있더군요. '보통', '적게', '많이'가 있는 것 같은데... 일단 '많이'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많이'도 탄산이 그리 많은 듯 느껴지지 않아요 :)


▲ '쿨라임피지오'


스타벅스에서는 주로 '바닐라라떼'나 '두유라떼'를 주문하곤 하는데... 커피가 아닌 다른 음료를 마셔본 것은 거의 처음입니다.


쿨라임피지오의 맛은? 흠... 미묘하군요.


민트향이 있어서 살짝 민트껌(?) 맛을 연상시켰습니다.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은데 조금씩 마시다보니 나름 마실만 한 맛이라고 생각되네요. 다른 피지오 음료들을 모두 마셔본 것이 아니라 맛의 비교는 불가능 하지만 말입니다. :)



5900원이라는 가격은 다소 부담스럽지만, 기간내에 스타벅스를 찾는다면 다른 피지오 음료들도 한번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커피 대신 피지오 음료를 주문하는 이유는 별 3개 적립 이벤트 때문이겠죠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