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동안 저는 저음 부스트된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처음에는 저음이 쿵쿵 울리는 이어폰이 좋았지만, 음악을 오래 듣다보니 밸런스가 잘 잡힌 이어폰이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더 강하게 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어떤 음악을 들어도 잘 어울리는 부담없는 이어폰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요. 마침 좋은 기회를 통해 스웨덴 Sudio사의 Vasa 이어폰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북유럽 감성이 살아있는 친근한 디자인과 가격대비 평균 이상의 음질, 제품 구성품 속에 녺아 들어있는 편의성 등이 마음에 들어 친한 지인들에게 적극 추천할 수 있는 퀄리티의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 Sudio Vasa


지금까지 접해본 좋은 이어폰은 많이 있지만, 10만원대 안쪽으로 음질 좋은 이어폰을 찾다보면 Sudio Vasa(수디오 바사)만한 제품을 찾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럼 제품이 어떻게 생겼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스웨덴 핸드메이드 프리미엄 이어폰 : Sudio Vasa - Blue




제품의 패키지는 DVD 케이스 보다 살짝 작은 느낌의 박스로 되어 있습니다. 패키지 뒷면을 살펴보면 제품 구성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이미지가 있네요. 크기별로 이어버드가 추가 제공되고, 옷에 고정할 수 있는 전용 핀, 그리고 휴대를 위한 수납용 파우치까지 들어있습니다. '프리미엄 제품'이라는 명칭이 어울릴만한 알찬 구성입니다.




제품은 이어폰과 기타 구성품이 2개의 박스로 나뉘어 들어있습니다. 깔끔한 패키징에서 북유럽 핸드메이드 제품의 정성이 느껴지는 것 같네요 ^^



박스를 모두 열어보면 제품보증서 및 메뉴얼, 이어팁과 케이블 고정 핀, 가죽재질의 휴대용 파우치 등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꺼내어보면 케이블이 벨크로 띠로 고정이 되어있네요. 참고로 이 벨크로는 버리지 말고 잘 챙겨두시면 나중에 선을 정리하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처음 만져본 느낌을 정리해보면 플랫한 칼국수 케이블 재질이 그 어떤 제품보다 좋네요 ^^ 흔히 잘 꼬이지 않는 케이블 줄이라고 하는데, 수디오 바사(Sudio Vasa)는 정말 아무렇게나 주머니에 넣어도 잘 꼬이지 않습니다.



Vasa는 왼쪽 오른쪽 줄 길이가 같습니다. 그리고 오른쪽(R)에는 리모콘과 마이크가 달려있는데요.



마이크 디자인이 제 마음에 쏙 듭니다. 심플한 3개의 원으로 버튼이 되어있고, 금빛으로 처리되어 있어서 눈에 띄는 제품의 디자인 포인트라 생각되네요. 참고로 제가 구입한 모델은 iOS용입니다. ^^



Sudio VASA(수디오 바사) 음질에 대해...


▲ 아이폰에 연결하면 이런 느낌

(비행하는 동안 좋은 음악 친구가 된 Sudio Vasa 이어폰)


Sudio Vasa(수디오 바사) 이어폰을 추천할만한 이유는 가격을 고려했을 때 다른 이어폰보다 수준 높은 음질을 들려주었다는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해상력이 높아 음이 깨끗하고, 적당히 울려주는 저음,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풍부한 음색이 장점이네요. 저는 이 이어폰을 들고 잠깐 해외에 나갔다 오게 되면서 오랜 시간 비행기 안에서 음악을 듣게 되었는데요. 착용감도 편했고, 무엇보다도 오랜 시간 음악재생을 피곤하지 않은 준수한 사운드 퀄리티가 발군이었습니다.


▲ 비행 중에는 주로 경음악을 듣는다 ^^



▲ 구성품으로 들어있는 핀으로 셔츠나 가방 끈에 케이블을 고정시킬 수 있다

▲ 착용 샷 :)


수디오(Suido) 이어폰, 직구로 구입하는 법


Sudio Vasa 이어폰은 총 4개의 컬러가 있습니다. 저는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의 Blue(블루)를 선택했는데요. 요즘 IT기기에 유행하는 로즈골드 컬러가 들어간 블랙과  화이트도 좋아보이고, 여성(남성)분들이라면 핑크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Sudio Vasa 이어폰 제품정보 상세히 보러가기 ::

www.sudiosweden.com/kr/earphones




수디오 이어폰 제품은 엔트리모델인 TVÅ(티바), 놈코어를 겨낭한 듯한 Klang(클랑), 그리고 프리미엄 제품 바사(Vasa)가 있습니다.


모두 위에 공식사이트에서 직구가 가능한데요. 놀랍게도 한국까지 무료배송 서비스를 하고 있네요. 오프라인으로 한국에서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은 애플리셀러 매장으로 유명한 프리스비, A샵, 윌리스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직구를 해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경험상 직구로 주문해도 빨리 옵니다. (3~10일) 저는 배송메일을 받은 후 약 3일 후에 받은 것 같네요. 그리고 공식 사이트에서 구입을 하면 제가 알려드리는 할인코드를 적용시킬 수 있어서 결과적으로 15%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 할인코드 'waker15'를 입력해서 15%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보자 :)


Sudio VASA의 경우 15% 할인된 가격인 약 7만 6천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이 코드는 제 블로그를 보고 Sudio 이어폰을 구입하신 분들에게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여러번 사용해도 되니 해당 코드는 다른 사이트에 퍼트려 주셔도 됩니다. :)


▲ 입력한 이메일로 배송정보를 알려주고 몇일 뒤 우편으로 배달된 Sudio Vasa 제품



북유럽 스웨덴의 감성이 살아있는 제품 디자인, 10만원 안쪽의 부담없는 가격, 풍부하면서도 정제된 느낌의 깨끗한 음질 등 지금 제가 가장 아끼고 있는 이어폰이 Sudio Vasa(수디오 바사)입니다. 사용자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저는 매우 만족할만한 퀄리티였으니 음질 좋고 가성비 뛰어난 이어폰을 구입하실 예정이라면 참고해보시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할인코드 'waker15'를 입력하시면 위에서 설명드린대로 15% 할인된 가격으로 직구가 가능하니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




www.sudiosweden.com

www.facebook.com/Sudiosweden

instagram.com/SudioSweden


Sudio는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 소셜 채널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더군요. 스웨덴 핸드메이드 이어폰 브랜드와 북유럽의 디자인 감성에 빠져보고 싶으시다면 위 사이트들을 둘러보세요. :)



댓글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6.03.22 17:59
  • 프로필사진 84aivs 다른 포스트를 보면 할인코드가 하나씩 있던데 이건 무상으로 제품을 제공해 작성한 글의 결과를 추적하기 위한 것인가요? 아니면 다른 용도가 있는 건가요? 2016.03.29 20:40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링크 그건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그런 의도도 있겠지만 더 정확한 이유는 아마도 CRM이겠죠. ^^

    마케팅 담당자와 친해져서 가끔 영어로 신제품에 관한 이야기를 주고받기는 합니다만 그 이유에 대해서는 물어본적이 없네요 ^^
    2016.03.30 07:58 신고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6.11.27 17:01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6.11.27 17:12
  • 프로필사진 BlogIcon 링크 네, 오늘까지 블랙 프라이데이로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코드가 안먹히더군요 ^^

    해외원화결제 DCC는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저도 선물용으로 여러개 구입해 봤는데 달러화로 환산이 되어 약 3500원 정도만 차이나게 결제가 됩니다.
    2016.11.27 19:38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