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는 예전보다 재밌는 모바일 게임을 찾기가 힘들어진 것 같네요 ^^


그래도 꾸준히 즐기고 있는 몬길(몬스터 길들이기), 세나(세븐나이츠) 그리고 TCG 게임인 마비노기 듀얼은 짬짬히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넷마블의 신작 게임이 출시된다는 소식을 듣고 간단하게 사전등록 이벤트 정보를 소개해봅니다.


게임 이름은 '에이지 오브 매직'  (Age of Magic) 입니다. 줄여서 AOM이라 불리우는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턴제 RPG라고 해서 기대가 갑니다. (레이븐이나 히트같은 대작 핵앤슬래쉬류 게임은 저와는 잘 맞지 않더군요. ^^)



에이지 오브 매직(AOM)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 플레이 방식을 알아보니 그리스로마 신화와 북유럽 신화의 신들이 등장하는 턴제 RPG류 게임으로 설명되어 있네요. 6명의 캐릭터를 가지고 나름대로 전략이 필요하다고 하니 살짝 기대해볼만 합니다.



:: 에이지 오브 매직 (Age of Magic)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사전 등록 사이트에서는 이미 게임이 런칭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뽑을 수 있네요. 게임이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iOS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되면 바로 쿠폰이 전달된다고 합니다.



저도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고 친구초대 고유 URL를 받은 뒤 아래의 '뽑기' 버튼을 눌러봤습니다.


▲ 사전등록 보상으로 당첨된 다이아 100개


결과를 보니 다이아 100개가 당첨되었네요. 게임이 출시되면 지급된다고 하니 초기 플레이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니 사전등록만 하면 다이아 100개와 4성영웅인 드래곤은 100% 지급이라고 되어 있네요. 위에서 뽑은 다이아 100개는 추가로 주는 보상인가 봅니다.


▲ 6성영웅 하데스를 뽑고 시작하는 유저도 있을까나..? ^^



열심히 뽑기 응모권을 모아서 돌려보니 일단 4성영웅 핏빛인형, 3성영웅 묘지시중은 나오네요 ^^ 중복된 아이템은 꽝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에이지 오브 매직 사전예약 '뽑기' 이벤트는 친구를 여럿 초대하면 더 여러번 시도가 가능하네요. 아래의 사이트 링크로 접속해주시면 제가 사전등록 보상을 조금 더 받을 수 있으니 2016년 할만한 스마트폰 RPG 게임을 찾고 계셨다면 제 초대에 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 에이지 오브 매직 (Age of Magic)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앞으로도 딱 봤을 때 마음에 드는 신작 스마트폰 게임이 생기면 사전등록 이벤트나 각종 정보를 공유해보겠습니다. 요즘은 복귀 유저가 신규 유저들을 따라갈 수 있도록 보상을 주는 것처럼, 신규 유저도 사전등록 이벤트를 챙겨 보상을 받지 않으면 무언가 손해보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


[업데이트]

출시 이후 직접 플레이해본 결과, 별로 재미는 없는 게임이네요. 개발사가 중국이라서 그런가 우리나라 정서에도 잘 안맞는 것 같고 말이죠.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