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번 세븐나이츠(세나) 각성 포스팅 이후, 다시 한번 새로나온 각성 캐릭을 뽑았습니다.


제 첫번째 각성 캐릭은 에반이었고, 2번째는 세인, 3번째는 챈슬러, 그리고 이번에는 4번째 각성 캐릭 루리를 보유하게 되었네요.


루리는 제가 거의 처음으로 합성으로 뽑은 6성 캐릭터로, 지금 유일하게 레벨 40까지 초월을 해둔 상태였죠. 그래서 각성 루리에 대한 평판은 다소 좋지 않지만 각성 캐릭 디자인이 매우 잘 나온 것 같아서 각성의 조각 300개를 또 소비해 버렸습니다.


▲ 유일하게 레벨 40까지 맞추어논 세나 캐릭 '6성 루리'


▲ 루리 각성 이벤트

(루리 각성시 피나 지급 / 각성강화 +10 달성시 6성 레이드 방어구 지급)


마침 루리 각성 이벤트를 진행 중이더군요. 각성만 하면 초월의 형상 '피나'를 얻을 수 있는 건 좋은데... 각성 강화 +10을 맞추려면 다소 힘이 들 것 같습니다. 무지개색 왕송편이 3개 있기는 한데... 흠...


▲ 각성의 조각 300개와 3십만 골드로 각성!


▲ 각성시 항상 나오는 그래픽이 나오고...


세븐나이츠 각성 캐릭 : 일발필중 각성 '루리'


▲ 일발필중 루리 각성 성공!

(각성 성공율은 100%라 그냥 비용만 있으면 됩니다. ^^)


각성 루리의 평가는 그리 좋지 않더군요. 각성을 하기 전이 오히려 사용하기가 좋다는 평가가 나올 정도입니다. 결투장에서 사용하라고 구성된 캐릭터이긴 한데 특별한 성능이 나오지 않는다고 하네요.


일단 스킬 근거리 연사가 3000 데미지 확정 관통이 되었는데요. 관통은 좋지만 딜이 너프된 것이나 마찬가지고, 각성 스킬인 '정밀 조준'은 보기에는 좋아보이지만 1회용 스킬이고 불사 상태인 캐릭을 즉사시킬 수가 없어서 타킷이 잘못 들어가면 그냥 스킬을 날려버려서 허탈감을 주는군요.


▲ 루리의 각성 스킬인 정밀조준

(여포나 리에게 조준되면 좋겠지만...)


크리스나 태오, 백룡을 노리게 되면 정말 별로인 스킬입니다. 게이지 모아서 각성스킬을 날려도 아무것도 아닌게 되죠 ㅜㅠ



어찌되었든, 추천되는 장비는 최근 결투장용 캐릭에 자주 기용되는 속속생생 입니다. 저는 아직 템이 제대로 맞추어져 있지 않아서 장비는 하나씩만 껴주었네요.


장신구와 보석은 주로 치명타확률이나 치명타데미지와 관련된 템 셋팅이 많이 보이는 것 같네요. 나오지 얼마 안된 각성 캐릭이지만, 비주얼 말고는 딱히 좋지가 않아 바로 상향안이 나와야 하는 이상한 느낌입니다. ^^ 저는 결투장을 크게 신경쓰지 않아서 그냥 모험용으로 돌립니다. :)


[관련글]

세븐나이츠 각성 델론즈, 각성 크리스 보단 각델롱 추천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