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6 플러스의 보호필름을 떼어내고, 루인 리얼3D 풀커버 쇼츠(Schott) 강화유리로 교체했습니다.


루인 곡면(3D) 강화유리는 그야말로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와 전면이 똑같은 모양을 하고 있어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죠.


아이폰6s, 아이폰6s+를 생폰의 느낌 그대로 쓸 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 강도 9H의 쇼츠클래스를 사용해서 칼로 긁어도 흠집이 생기지 않을 정도의 내구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폰 전면 보호를 위한 최고의 강화유리 보호필름으로 생각되네요.


그럼 제품이 어떻게 생겼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 루인 커브드 글래스 (Real 3D) 곡면 강화유리 for iPhone6s Plus



제품 포장이 마치 커피 원두 패키지 처럼 되어 있네요 ^^ 뜯어보면 안에는 제품 박스가 들어있습니다.




박스 안에는 또 다른 박스가 들어있네요 ^^ 제품 패키지에 여러모로 신경을 쓴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구성품을 살펴보면 아이폰 스크린을 깨끗하게 닦을 수 있는 일회용 융이 2개 들어있습니다. 하나는 습기가 있는 물수건이고, 다른 하나는 물기를 닦아내기 위한 드라이 수건이네요. 그리고 유사시에 접착면에 붙은 먼지를 떼어내기 위한 스티커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 루인 리얼3D 풀커버 아이폰 강화유리 구성품



딱 봐도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의 전면 스크린과 완전 동일한 느낌으로 만들어져 있다는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옆면 곡면 (3D) 유리도 차이를 느끼지 못할 정도로 유사하게 구현되어 있네요.


그냥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 앞면과 외관상 똑같다고 보면 됩니다.




자 그럼 아이폰 스크린을 깨끗하게 닦고 붙여볼까요 :)



아이폰6 플러스:, 루인 리얼 3D 쇼츠글래스 강화유리 부착기


▲ 아이폰6 플러스에 루인3D 강화유리를 부착한 모습


위에 사진부터 이미 루인 리얼3D 강화유리 제품을 부착한 사진입니다. ^^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사진만 보면 강화유리를 부착한 것인지 아닌지 구별하기 힘들정도로 아이폰6s 플러스의 디자인과 동일하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옆면을 보면 곡면 3D가 제대로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구요 ^^ 홈버튼을 아주 자세히 보시면 강화유리가 부착되어 살짝 스크린 부분이 튀어나와있어 강화유리가 부착되어 있다는 것을 구별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옆에서 봐도 아이폰6s+와 일체감이 정말 뛰어나보이죠? ^^)





아래 부분을 조금 더 자세하게 보면...



이렇게 루인 리얼 3D 강화유리가 부착되어 있다는 것을 조금 더 확실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루일 리얼3D 풀커버 아이폰 강화유리 제품의 장점은 옆면 유리가 곡면으로 되어 있어서 아이폰6s 플러스의 왼쪽에서 우측으로 쓸어넘기기 스와이프 제스쳐를 사용할 때 전혀 위화감이 없다는 것이죠. 그리고 얼핏보면 강화유리를 부착했는지 알아보기 힘들정도로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와 외관이 동일한 수준입니다.



지금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쿠바 에어핏 케이스를 씌워봤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같으 회사에서 만든 케이스라 루인 리얼3D 강화유리와 쉽게 호환됩니다. 이밖에도 앞면을 덧씌우지 않는 슬림케이스들과 호화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루인 리얼3D 강화유리 제품은 초보자도 부착하기 쉽고... 칼로 긁어도 흠집을 내기 어렵다는 강도 9H의 제품이라 아이폰 스크린을 보호하기에도 믿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아이폰6, 아이폰6s, 아이폰6 플러스와 아이폰6s 플러스 등 아이폰6 시리즈와 모두 호환되고 테스트 결과 S시리즈의 고유 기능인 3D터치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오픈마켓 기준으로 2만원 후반대에 형성되어있네요.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제품이고, 부착 후 외관이 생폰과 똑같은 느낌이라 적극 추천해봅니다


:: 루인 리얼3D 아이폰6s, 아이폰6s+ 강화유리 구입하러 바로가기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