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추석 연휴는 총 5일 동안이라 다른 해보다 꽤 길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쌓여있는 업무를 처리하느라 추석 연휴 마지막날까지 바뻤는데요 ^^


고향이 서울인지라 귀성귀경길 정체를 그다지 많이 실감하지 못하는 사람 중 한명입니다. 그래서 추석 연휴동안 매일 저녁 가족들과 함께 올레 TV 모바일에서 제공해주는 영화 VOD 컨텐츠들을 함께 시청하면서 시간을 보내게 되었네요 ^^ 어떤 영화들을 즐겼는지 시간을 내어 간단하게 정리해봅니다.


추석 연휴동안 올레TV모바일로 즐긴 영화 컨텐츠들...


▲ 올레 TV 모바일 앱


올레 TV 모바일 앱에서는 추석 연휴기간을 맞이해서 여러 무료 영화 프로모션을 제공되고 있었습니다.


저는 앱 푸시로 알림을 받게 되었는데 '터널' '나우유씨미2' 중 하나를 선택해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쿠폰이 있더군요 ^^ 저는 나우 유 씨 미 1편을 매우 재미있게 본 기억이 나서 추석 연휴 첫번째날 나우 유 씨미2 무료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가족들과 함께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 추석 연휴 무료 영화 쿠폰


여담이지만 이 쿠폰은 연휴 기간동안 매일 10시에 접속해서 다운로드 받는 선착순 이벤트였는데요. 영화 '터널'의 인기가 대단한 것 같더군요 ^^ '터널'만은 금방금방 모두 소진된 것을 보면 말입니다. :)


이밖에도 돌발 이벤트로 픽사 애니메이션인 '인사이드 아웃'도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기도 했습니다. ^^ 역시 푸시 알림으로 와서 좋았습니다.

▲ 푸시 알림으로 도착하는 올레 TV 모바일 무료 영화 컨텐츠


금요일 저녁에는 가족들과 함께 보고싶은 영화를 올레TV모바일에서 검색해 포인트 결제한 뒤 시청하게 되었는데요. 바로 '아이스 에이지 : 지구 대충돌' 입니다.


이번에 아마 5번째 시리즈로 알고 있는데요. 3편 공룡시대에서 나왔던 캐릭터가 다시 나와서 반갑더군요 ^^


▲ 포인트 결제로 시청한 '아이스에이지 : 지구 대충돌'


아이스 에이지 5편은 극장에 가서 보려고 했지만 다들 바뻐서 시간을 맞출수가 없었는데... 올레TV모바일 앱에서 편하게 결제해서 보니 집에서 편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 스마트폰 화면 미러링으로 큰 TV화면에서 영화를 시청하는 중... :)


아시다시피 집에서 올레TV를 사용하고 있으면 구입한 VOD 컨텐츠를 쉽게 N스크린 연동으로 즐길 수가 있는데요. 저는 집에 유선TV를 설치하지 않아서 스마트폰 화면을 미러링하는 방법으로 가족들과 함께 영화를 봤습니다.


올레TV모바일 프라임무비팩 / 통큰무료관 영화 컨텐츠들...


▲ 올레 TV 모바일 프라임무비팩에서 제공되는 무료 영화들


저는 이번달 부터 올레TV모바일에 가입해서 프라임무비팩을 무료로 즐기고 있는데요. 매달 무료 VOD 컨텐츠가 새롭게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 카테고리, 테마별로 찾아볼 수 있는 프라임무비팩 VOD 컨텐츠들...


영화 이외에도 애니메이션 시리즈, 미드 등이 되어서 모두 다 챙겨보지 못할 정도로 많아 어떤걸 선택해서 봐야 할지 고민이 되더군요 ^^ 저는 추석 연휴 전에 회사에 출퇴근 시간에 조금씩 이어서 영화 '크리미널' 한편을 모두 볼 수 있었습니다.


▲ 차를 타고 이동하는 도중에도 올레 TV 모바일로 영화를 볼 수 있다는 말씀



프라임 무비팩 이외에도 잘 찾아보니 '통큰 무료관'에서 정말 많은 무료 영화들이 기간한정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잘 찾아보니 제가 다시 보고 싶었던 영화들과 미처 챙겨보지 못한 컨텐츠들이 많이 있더군요.


▲ 통큰무료관에서 제공되는 무료 영화들...


▲ 극장에서 재밌게 봤던 영화 '베테랑'을 시원한 카페에서 다시 보는 중...


연휴가 끝나는 주말에는 카페에 나와서 이것저것 정리를 하면서 시간을 보내게 되었는데요. 업무를 정리하고 난 뒤에 다시 보고 싶었던 영화 한편을 올레TV모바일로 틀어놓고 시청을 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 화면이 점점 커지다보니 카페에 스마트폰을 하나 들고 두 명이서 영화를 보고 가는 분들도 가끔 보이는데요. 이렇게 어디서나 원하는 VOD컨텐츠를 보는 것이 점점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것 같네요.



이번 연휴 동안에는 올레TV모바일 덕분에 3~4편의 영화를 보면서 비교적 느긋하게 시간을 보낸 것 같습니다. 매일 저녁 가족들과 함께 영화를 보기에도 좋고, 원하는 컨텐츠를 언젠든 이동하면서 챙겨 볼 수 있으니 정말 좋은 것 같네요.


앞으로도 올레TV모바일 서비스를 활용해보면서 유용한 팁과 사용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