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달에 올레 TV 모바일 N스크린 VOD 서비스를 사용하기 시작한 뒤 제 일상이 많이 변했습니다.


예전에는 좋아하는 TV 드라마가 생기면 그 드라마가 방영되는 시간에 맞추어 TV 앞을 점령했어야 했는데요. 이제는 올레TV모바일 앱 덕분에 스마트폰, 태블릿PC를 이용해서 어디든 이동하면서 즐길 수 컨텐츠가 참 많아졌네요 ^^


제가 요즘 아이패드 프로를 사용하면서 가장 즐겨 사용하는 앱이 올레 TV 모바일 입니다. 큰 화면으로 원하는 드라마와 영화를 볼 수 있어서 거의 매일 실행해 새로나온 컨텐츠들을 탐색하곤 합니다.




우리나라 직장인이라면 야근 때문에 원하는 TV 프로그램을 챙겨보기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요즘 올레 TV 모바일의 TV다시보기를 통해 미처 못본 드라마 에피소드들을 시청하게 됩니다. 잠을 자기 전, 2회 정도 드라마 두 편을 몰아서 보는 것도 참 재밌구요. :)


▲ 출근시간 드라마 이어보기


보통 잠이 쏟아지기 직전까지 보다가 멈추기 때문이 그 다음날 출근 지하철에서 보던 영상을 이어볼때가 있는데요. 오며 가며 길에서 버리는 시간을 잘 활용할 수 있는 것 같아 뭔가 이득을 본 느낌입니다.



그리고 남는 시간에는 실시간 TV 컨텐츠를 보기도 하죠. 여러모로 올레 TV 모바일 앱을 통해 짜투리 시간을 활용하기 참 좋습니다.


▲ 점심시간에 잠깐 실시간 TV 방송 채널들을 둘러보았다


▲ 퇴근 길, 또 다시 보고 싶은 드라마를 챙겨보며...


▲ 집에 와서는 편하게 아이패드로 드라마 시청!


이렇게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병행해서 N스크린 VOD 다시보기를 즐기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 예전에는 어디서 컨텐츠를 찾아봐야하나 고민을 많이 했는데, 이제 올레 TV 모바일 서비스 때문에 그런 고민이 없어졌다고 해야 할까요?


▲ 가끔 무료 영화 소식을 알려주기도 한다.



가끔 무료로 볼 수 있는 영화 소식을 알려주고, 프라임무비백에 가입하면 비교적 최근에 개봉했던 신작 영화들도 많습니다. 이런 영화들을 볼때는 가족들과 함께 올레TV로 보면 되기에 주말쯤에는 가족들과 함께 모여 영화를 하나둘 선택해 보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올레 TV 모바일 서비스 덕분에 제 일상이 영상 컨텐츠로 풍부해진 것 같네요. 올레 TV 모바일은 유저에게 맞는 맞춤형 컨텐츠 큐레이션도 제공되고 있고, 최근 각광받는 VR컨텐츠도 빠르게 늘어나고 있어서 기대가 큽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