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 2017년의 목표 중 하나는 '건강해지기' 입니다. 그래서 본격적으로 헬스를 해보기로 결정했는데요. 아마도 이번달 부터 시작하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난번에 구입했던 나이키 메트콘3(Nike Metcon3)는 근력 운동에 집중이 되어 있는 것 같아서... 이번에는 런닝화 겸 트리이닝화로 쓸 수 있는 나이키 트레인 스피드4(Nike Train Speed4)를 주문했죠 ^^


마침 가격이 할인되어 있어서.. 9만원 정도면 구입할 수 있는 나이키 운동화 입니다.


▲ 나이키 트레인 스피드 4


나이키 트레인 스피드 4



박스를 열어보면... 아래와 같이 날렵해보이면서도 특이한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이건 정사이즈로 265를 신고 있습니다. ^^ 납작하지만 덕분에 가볍고, 날렵하면서 발이 꽤 편한편이에요.




전면 갑피 덕분에 웨이트 트레이닝시 발 보호 및 고정감이 뛰어나고, 뒷꿈치도 매우 잘 잡아주는 형태입니다.



신고 살짝 뛰어본 적은 있는데... 아직 피트니스 용으로 본격적으로 사용하고 있지 않아서 착용샷이 없군요 ^^ 나중에 운동하면서 찍은 착용샷을 추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성비가 좋아서 꽤 마음에 드는 나이키 트레이닝화입니다. :)


[관련글]

나이키 에어맥스 2017, 나이키 에어맥스 90 울트라 2.0 에센셜 구입 및 착용 후기

나이키 메트콘3 후기, 크로스핏 신발 Nike Metcon3

나이키 신발 에어 프레스토 미드 유틸리티, 스포츠웨어 테크 플리스 에어로로프트 다운 재킷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