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벌써부터 더운 여름이 시작된 것 같습니다.


요즘은 손에 들고다닐 수 있는 충전식 휴대용 선풍기를 참 많이 볼 수 있는데요.


디자인도 예쁘고 사용시간도 매우 긴 제품을 찾다가 잘 알고 있는 주파집(Jupazip) 휴대용 선풍기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책상 위에 세워서 고정할 수 있는 충전 크래들이 기본으로 제공되기에 평소에는 사무실에서 더울 때 사용하다가... 밖에 나갈 때는 훌쩍 들고 나갈 수 있어서 참 편리한 휴대용 선풍기죠 ^^


주파집 휴대용 선풍기 JP-FAN



컬러는 흰색, 핑크, 민트색이 있습니다. 저는 깔끔한 것으로 좋아하는 편이라 화이트를 골랐죠 ^^




박스를 오픈해서 구성품을 살펴보면 충전 크래들, microUSB 케이블,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 지금은 충전 중....


배터리 용량 2000mAh로 사용시간이 매우 긴 것이 특징입니다. 실제로 처음 구입한 날 잠깐 충전하고 밤까지 들고다니며 사용했는데 배터리가 충분하더군요 ^^


총 사용시간은 길게는 10시간, 짧게는 3시간입니다.


▲ 사무실에서도 시원한 바람을~


탁상용 선풍기로 사용해보았는데요. 풍량은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1단계에서도 적당히 시원한 풍량이 마음에 들더군요. 다만 너무 조용한 사무실에서는 소음 때문에 살짝 신경이 쓰였습니다. 비교적 소음으로부터 자유로운 야외에서는 사용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 같네요.


▲ 버튼을 3번 눌러 1단~3단까지 바람세기 가능하다


최대풍속은 4W입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저가형 휴대용 선풍기와 비교해보면 풍속이 훨씬 강한편입니다. 덕분에 더 시원하게 쓸 수 있구요.



무엇보다도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미니멀하고 손에 쥐기 편한 실속파 디자인인것 같습니다.


▲ microUSB 케이블을 바로 꽂아서 충전해도 된다.



하단에는 충전을 위한 microUSB 포트가 있습니다. 충전 크래들에 꽂으면 바로 충전이 되도록 되어 있구요 ^^ 당연한 이야기지만 충전하면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책상 위에서 사용하면 이런 느낌


주파집 휴대용 선풍기는 배송료를 포함해서 약 1만 6000원대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저는 2개를 구입하려다가 일단 1개를 시험삼아 구입해 사용하고 있는데요. 더운 여름이 오기 전에 다른 분들을 위해 선물용으로 몇개 더 구입하려 합니다.


일하는 사무실이 유난히 덥거나 2018년에도 이어진 폭염을 미리 대비하기 위한 성능좋은 휴대용 선풍기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해봅니다. :)


:: 주파집 (Jupazip) 선풍기 JP-FAN 구입하러 가기 ::



[관련글]

무선 충전기 추천, 주파집 고속 무선충전기 JUQC2 사용 후기 (차량용 스마트폰 무선충전 거치대 추천)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