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대폰 케이스는 마음에 드는 몇개를 구입해 두고 기분전환을 하고 싶을 때 마다 교체해서 쓰는 편입니다. ^^


저는 아이폰X를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비주얼팩토리 케이스 제품 중 '위드고흐'를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비주얼팩토리 케이스는 유독성 물질이 없고, 주문제작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시중에 있는 대부분의 스마트폰 기종으로 주문을 할 수 있어서 좋죠. ^^ 디자인 마다 2종류로 나와서 커플케이스로 활용할 수 있기도 합니다.

비주얼팩토리 아이폰X케이스, 위드고흐

:: 비주얼 팩토리 위드고흐 아이폰X케이스 구입하러 바로가기 ::


비주얼팩토리 케이스를 구입하면 예쁜 파우치도 따라옵니다. 아이폰X 케이스의 경우 카드가 들어가는 '카드'형, 보호가 잘 되도록 디자인된 '터프', 그리고 심플한 '하드' 이렇게 3종으로 되어 있네요. 구입 페이지에 설명되어 있는 설명을 잘 읽어보면 자신에게 맞는 나만의 케이스를 고를 수 있습니다.


▲ 전용 파우치에 담겨 배송되는 비주얼팩토리 케이스



▲아이폰X 위드고흐 터프 케이스

커플케이스 디자인으로 나오는 만큼 2개의 디자인이 있는데요. 저는 둘 중 오른쪽 것을 골랐네요 ^^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X에 착용하기 전 사진입니다.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편이라서 벌써부터 마음에 듭니다.


터프형은 안쪽에 실리콘 케이스, 외곽에 하드케이스로 되어 있는 듯 하네요.  아래의 사진을 참고해보시면...


이렇게 안쪽에 부드러운 실리콘 케이스가 있습니다.

먼저 이 실리콘 케이스를 빼내서 먼저 끼운 다음...

이렇게 하드케이스를 장착시키면 끝입니다. ^^

▲ 꽤 예쁜듯?


제 마음에 쏙 드네요 ^^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을 모티브로 그려진 아이폰X케이스 입니다.

▲ 측면 디테일 사진


▲ 카툭튀 보호도 확실하게!


측면 하단면 모두 완성도와 마감이 뛰어난 케이스입니다. 실리콘 케이스로 한번 감싸준 다음에 하드케이스에 딱 들어맞도록 설계되어 있어서 외부 충격으로부터 튼튼하게 스마트폰을 지켜줄 수 있을 것 같구요 ^^


비주얼팩토리 아이폰X케이스는 카드형, 터프형, 하드형 3가지 종류 중 원하는 케이스 형태를 고를 수 있고, 마찬가지로 디자인도 선택권이 넓기에 예쁜 케이스를 좋아흔 분들에게 추천해보고 싶습니다.

약 2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케이스 중 고급스러움을 뽐낼 수 있기에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것이 마음에 드네요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