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 전 애플스토어에서 직구 해온 맥북프로에 데코할 스티커를 고르는 중입니다.


보호필름을 바르기 전 임시로 카카오빵에서 나오는 띠부 띠부 스티커를 붙여놨는데 은근 잘 어울리더군요.


상판에 보호필름을 갖추면 지금까지 아껴온 구글 + 모모트 + 브랜드 캐릭터 스티커로 커스티마이징을 할 계획입니다.


맥북프로 레티나 13인치를 몇년동안 사용하게 될지는 아직 미지수지만... 그래도 한 3~5년 정도는 쓸 수 있지 않을까요? 맥북에어 레티나가 나오면 바로 버림받는 거다


▲ 그동안 노트북을 새로 구입하면 붙이려고 모아온 브랜드 스티커들...

(Naver, Google, Daum, Line, Disney, StarWars, Blizzard, MOMOT 등등)



▲ 카카오톡, 티스토리 스티커


아주 예전에 카카오톡 브랜드 수첩을 선물로 받았을 때 안에 들어있던 카카오톡 말풍선 스티커입니다.


한번 붙여보려다가... 생각해보니 내가 다음카카오 직원도 아니고... 요즘 다음카카오는 사이버망명 사태 때문에 브랜드 이미지에 타격을 받아 이 스티커는 다른 곳에 사용할까 해요.



▲ 어디서 구입했는지 기억 안나는 스티커들...

(헬로키티, 곰돌이 푸, 트위티 등등)


찾아보니 작은 스티커들이 우루루 나와서 부착해보려다가... 이런건 역시 여자들에게 어울리는 스티커들이죠.


▲ 몬스터 대학교 프로모션 스티커 / 모모트 브랜드 스티커


예전에 회사에서 몬스터 대학교 프로모션을 했을 때 하나 챙겨둔 몬스터 대학교 스티커가 남아있는데.. 이것도 패스...

모모트 Monster University 스티커는 마이크 와조스키가 너무 귀여워서 꽤 괜찮을 듯 한데.... 이게 딱 한장 밖에 없어서 레어템이라 붙이기 아깝더군요.




▲ 몬스터 대학교 스티커 붙인 뒤 마이크 와조스키 인형과 함께 두면 예쁘겠는데?



▲ 마이크 스티커, 딱 한장 밖에 없고... 눈에 확 들어와서 좋아하는 편 :)



이쯤해서 제가 소장하고 있는 모모트(MOMOT) 캐릭터 스티커를 공개해보면 :




▲ 네이버 라인 스티커, 브라운이나 샐리를 붙이면 깔끔해서 좋을 것 같기도 하고...



▲ 블리자드 스티커...


블리자드 스티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건 역시 해골마크가 그려져 있는 스타2 짐 레이너 스티커죠. 지금 생각하고 있는 후보 2순위이기도 합니다.



▲ 가장 마음에 드는 건 역시... 스타워즈


1순위로 붙이려고 하는 건 스타워즈 모모트 스티커입니다. 스톰트루퍼나 바운티헌터... 다스 몰 중에서 생각하고 있는데, 역시 붉은 컬러가 돋보이는 다스 몰을 붙일까 생각중입니다. 영화 스타워즈 에피소드1에 잠깐 출연했지만 이미지가 강렬해서 잊기 어려운 캐릭이죠.


▲ 부착할 위치는 우측 하단...


* 다음 주 쯤 맥북에 보호필름을 바를텐데... 바로 그 위에다가 다스몰 스티커를 부착한 뒤 인증 샷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 2014년 11월 3일 인증샷




▲ 신형 맥북프로 구입하러 가기!


댓글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5.02.26 00:12
  • 프로필사진 BlogIcon 링크 저도 행사 때... (네이버 그린팩토리에서 진행되었던 실리콘벨리의 한국인, 스타트업 얼라이언스) 얻었죠... http://windwaker.tistory.com/1469

    잘 찾아보면 집에 남아 있을 것 같기도 한데... 솔직히 어디서 찾아야 할지 모르겠네요 ^^
    2015.02.26 01:07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