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3. 22. 20:48ㆍ패션매거진👔Reviews
이번주도 세븐나이츠 이야기 입니다. :)
최근 모바일 게임 중에서 최고의 주가를 누리고 있는 넷마블의 신작, 레이븐도 있지만... 솔직히 레이븐 같은 핵앤슬래쉬류 모바일 게임은 제 취향과는 다소 동떨어져 있는 게임입니다.
레이븐이 증명한 것은 국산 게임도 마케팅을 잘 하면 카카오톡 플랫폼이 아니라도 매출 순위 1위를 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네이버가 가진 마케팅 파급력 정도일 것 같네요. 제 예상대로라면 블레이드가 누렸던 인기정도를 누리다가 매출순위에서 점차 하락할 것으로 생각됩니다만... 혹시 또 모르죠 :)
어찌되었든 이번에 진화에 성공한 6성은 세븐나이츠 레이첼 입니다. 레이첼은 창공의 수호자 코스튬을 구입해주지 못했지만, 불꽃의 후예 코스튬이 예쁘니까 나중에 루비가 모이면 구입해주려고 합니다.
세븐나이츠 6성 : 레이첼
▲ 불멸의 화신 레이첼, 공성전의 여왕으로 불리운다고 한다.
일단 레이첼의 지속스킬은 팀원 50%의 반격 확률을 높여주는 것과 부활이 있습니다. 부활 스킬은 사실 레이첼이 가진 고유 지속스킬이었는데, 아일린에게도 부활 패시브가 생기면서 트레이드마크에서 밀려났죠. ^^
그래도 단일 타겟에게 강력한 딜을 넣어주면서 동시에 방어력과 데미지를 80%나 너프하는 '염화' 스킬이 있기에 강력한 보스캐릭을 무력화 하는데 뛰어난 캐릭입니다. 때문에 공성전과 무한의 탑에서 활약하죠.
▲ 불꽃의 후예 코스튬 구입 대기 중...
레이첼에게 추천되는 장비는 치속(치명타/속공)입니다. 방어구는 막막(막기막기)입니다. '치속막막'으로 정리할 수 있겠죠.
장신구와 보석은 치명타와 막기 관련 아이템을 껴주면 효율이 좋다고 합니다. :)
세븐나이츠 사황 GET! : 에이스
4성 두마리를 합성 시도했는데... 사황 5성 에이스가 두둥!
6성이 아니지만 어짜피 곧 진화를 시도할 것이고, 손오공 이후 얻은 사황 캐릭이기에 간단하게 소식을 전해봅니다.
에이스는 6성 기준으로 상대방의 방어력 50%를 감소시키는 패시브 덕분에 강한 적들을 약하게 만드는데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카드죠. 아일린의 공격력 증가 지속스킬과는 달리 아군 마법형 영웅도 챙겨주니 범용성이 좋고, 아군의 딜을 한껏 증가시켜준다는 점에서 존재감이 있는 캐릭입니다.
추천되는 장비는 속속막막(속공속공/막기막기) 입니다. 장신구는 막기확률이나 생명력을 높혀주는 아이템이 추천되더군요.
▲ 에이스 화이트데이 코스튬 © 세나공카
* 여담으로 에이스의 한정 코스튬인 '화이트 카를레야'는 이제 곧 판매가 중단되지만, 제 취향이 아니므로 패쓰입니다. :)
* 결국 암흑원소를 사용해서 6성 에이스로 진화시켰습니다. ^^
[2015년 7월 업데이트]
에이스가 상향되었군요. 이제 쓰러지기 전 HP 1을 남길 수 있게 되어 생존력이 올라갔습니다. 요즘은 메인덱 캐릭으로 등용해서 사용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