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 모바일 게임 생태계를 지켜본 분들이라면 조금은 '양산형' 게임들의 물량공세와 게임성 배끼기, 캐릭터 표절 등으로 조금은 식상하셨을 수도 있겠는데요.


최근 퀄리티 높은 모바일 (스마트폰) 게임들이 다수 출시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 유료로 서비스되는 게임이지만 높은 게임성과 탄탄한 구성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액션 게임 Implosion (임플로전)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 iOS로 먼저 출시되고 곧이어 안드로이드 버전도 공개된 레이아크의 액션 모바일 게임, 임플로전


임플로전(Implosion)은 먼저 iOS로 출시되어서 입소문을 탄 게임입니다. 유료(9.99$) 게임임에도 그동안 고퀄 액션게임이 별로 흥행을 하지 못했더 탓인지 인피니티 블레이드 만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네요.


저도 구입해서 플레이를 해보려다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도 출시된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기다렸는데 몇일전 나왔더군요. 안드로이드 버전은 초반 캠페인 미션을 무료로 플레이 해볼 수 있고, 계속 진행하려면 유료 인앱결제로 구입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 iOS 구입하러 가기 / Google Play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


▲ 한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임플로전 오프닝 스토리 영상


임플로전을 플레이 해보면 마음에 드는 점은 가장 첫번째로 멋진 애니메이션 작품을 보는 것처럼 시네마틱 스토리 영상의 퀄리티가 높아 게임의 몰입도가 한껏 높아집니다. 액션 게임의 본질은 '타격감'과 게임 스테이지 구성에 있지만 이렇게 스토리가 잘 기획된 게임이라면 엔딩을 보는 즐거움도 배가 될 것 같네요.


▲ 멋진 음성과 Sound Effect도 게임에 집중하는데 도움이 된다.


음악과 사운드 이펙트가 정말 멋지네요. 이어폰을 끼고 플레이를 해봤는데 마치 PS3 게임을 노는 듯한 착각이 듭니다. 이제 스마트폰에서 콘솔급 게임을 즐기는 것이 일상화가 된 것 같다는 생각도 해보게되네요.


▲ 국내에는 메타닉 액션물이라고 소개된 듯 하지만...


▲ 게임성은 '액션게임'의 진수를 느낄 수 있도록 잘 구성된 것 같다.


▲ 게임 초반부터 재미를 확실히 느낄 수 있는 게임



'블레이드'나 최근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레이븐'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타격감이 뛰어난 액션게임 임플로전을 한번쯤 플레이해보실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보스전이 특히 재밌다고 하는데, 영상을 찾아보면 갓 오브 워를 연상시키네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캠페인 챕터1의 6스테이지 까지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도중에 정식버전을 구입하라는 인앱결제 메시지가 뜨는데, '트라이얼'을 누르면 6 스테이지까지 진행해볼 수 있습니다.



저는 이제 막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캠페인 미션을 완료한 상태인데, 조금 더 플레이해보고 마음에 들면 iOS에서 유료로 구입해서 플레이할 것 같습니다. :)

[업데이트]



* IGN에서 무료 리딤 코드가 배포되고 있네요. 터널베어 같은 VPN우회접속으로 코드를 받고, 미국 아이튠즈 계정으로 리딤(Redeem) 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