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분도 전환해볼겸, 지금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6플러스 강화유리를 이번에 아큐바 제품으로 교체하였습니다.


아쿠바(acuva) 아이폰 강화유리는 고릴라글래스를 채택한 아이폰 보호필름(강화유리)로... 엣지면이 알루미늄 이노다이징 코팅이 되어 측면에서 보았을 때 외관이 매우 멋진 것이 특징입니다. ^^


이번에 2세대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퀄리티가 더 높아졌는데요. 3D 곡면 처리도 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폰6/아이폰6 플러스를 생폰으로 쓰는 것과 매우 유사한 경험을 선사해주기 때문에 강추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그럼 개봉기 및 부착후기를 정리해봅니다.


▲ 2세대로 업그레이드 된 아쿠바 아이폰 강화유리



▲ 하드 투명케이스도 특별제공 된다. :)

전에 1세대 제품도 사용해본 적이 있는데... 눈에 띄게 달라진 부분이 있더군요. 먼저 부착면이 전면으로 바뀌었고, 알루미늄 이노다이징도 더 고급스럽게 은색으로 처리되었습니다. 그리고 투명케이스가 증정용으로 들어있어서 상당히 만족스럽더군요 ^^


▲ 준비완료!


▲ 부착 전... 구성품 사진



강화유리 부착을 도와줄 도구들도 빠짐없이 꼼꼼히 준비되어 있습니다. 깨끗하게 화면을 닦아주기 위한 클리닝 융 + 물수건(?)도 들어있어 다른 물품을 준비할 필요 없이 바로 부착을 할 수 있네요.


▲ 엣지부분, 둥글게 3D처리가 되어 있다.


▲ 알루미늄 이노다이징 처리가 되어 있어 측면에서 보면 엣지면이 번쩍번쩍 빛이 난다 :)


▲ 부착면 필름을 떼어내고 아이폰에 부착하면 끝이다.



지금까지 부착해본 여러 보호필름, 강화유리 제품 중에서 가장 부착이 쉬운 제품입니다. 위치만 잘 잡아서 올려놓 듯 자리를 잡은 뒤 눌러주면 바로 붙는 제품이라 초보자 분들도 아마 별다른 실수 없이 깔끔하게 부착할 수 있으리라 장담합니다. ^^


▲ 부착 완료. 깔끔~


▲ 하우징한 느낌을 물씬 풍기는 아쿠바 고릴라 글래스 강화유리



옆에서 보면 테두리 알루미늄 부분이 빛에 반사되어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 특히 홈버튼 링 부분이 부각되는 편이네요. 



옆에서 보아도 일체감이 참 뛰어납니다. 3D 곡면처리가 자연스러워서 강화유리를 부착한 느낌이 강하지 않네요.




자 이제 부착이 완료되었으니 함께 제공된 투명케이스를 장착해서 사용해보겠습니다.





번들로 제공된 케이스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퀄리티가 좋네요. ^^ 버튼 부분도 딱 맞게 잘 되어있고, 하단 상단 처리도 깔끔합니다.




투명케이스를 쓰는 이유가 생폰으로 쓰는 것 같은 기분을 살리기 위해서라고 생각하는데요. 같이 동봉된 하드케이스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 강화유리도 마음에 드는데 투명 보호케이스도 품질이 좋아서 왠지 모르게 이득을 본 느낌입니다.


▲ 여타 다른 강화유리보다 지문방지도 잘 되는 듯

(손으로 스크린 부분을 마구 만진 후 촬영한 사진입니다. ^^)



그동안 아이폰/스마트폰 강화유리 제품을 여러개 사용해봤지만, 아쿠바 티타늄 고릴라 글래스 만큼 만족스러운 제품도 매우 드물다고 생각됩니다. 가끔 날씨가 더우면 스크린 안쪽 모서리 부분에 접착면이 아주 살짝 들떠 기포가 보일때가 있습니다만... 이건 부착시 한번에 잘 부착하면 잘 발생하지도 않는 것 같군요. (그리고 크게 신경쓰이지 않습니다. ^^)


알루미늄 이노다이징 처리 덕분에 테두리 부분이 외관상 매우 고급스러워 보인다는 점, 그리고 일체감을 잘 살린 3D 강화유리라 적극 추천해봅니다.


:: 아쿠바 아이폰 강화유리 구입 페이지 바로가기 ::


[업데이트]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와의 일체감을 살린 리얼 3D 강화유리 제품이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네요. 관련글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