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몇달전에 해외 출장을 다녀오면서 제가 즐겨 사용하는 랩시리즈(LabSeries) 화장품을 여러개 구입했습니다.


평소에 집에서는 레스큐 워터 로션(Rescue Water Lotion)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회사를 다니게 되면서 지금은 대부분의 화장품을 사무실에 구비(?)해 두었습니다. 아무래도 집에 있는 시간보다는 회사에 있는 시간이 더 많으니까요.


랩시리즈 MAX LS Skin Recharging Water Lotion


▲ LAB Series 맥스 LS 스킨 리차징 워터 로션


이름도 긴 MAX LS 스킨 리차징 워터로션은 일반 로션보다 더 비싼 프리미엄 제품인데요. 주름 개선 기능성이 있죠. 안티에이징이라고 해야 할까요? 요즘은 남자들도 주름이 생기지 않는 화장품을 사용하는 시대입니다. ^^




일단 이 제품은 회사에다가 가져다 놓았습니다. 200ml가 정가 기준으로 7만원이나 하는 고가의 녀석이라 아껴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누가 몰래 쓰지 않기를 바래야죠.


▲ 랩시리즈 화장품 설명서는 공용으로 나오는 듯





직접 사용해보면 그냥 물 같습니다. 파란색 용기에 담긴 일반 레스큐 워터 로션(Rescue Water Lotion)과 육안으로는 구분하기 힘들죠. 다만 굳이 비교를 하자면 향이 살짝 다르고, 미끈거리는 기운이 있는 편입니다.


하나만 바르길 좋아하는 남자들이 가장 좋아할만한 로션을 하나만 고른다면 맥스 LS 스킨 리차징 워터로션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남친 선물용으로도 딱 좋아요 :)



랩시리즈 Daily Moisture Defense Lotion SPF 15


▲ 랩시리즈 데일리 모이스처 디펜스 로션 SPF 15


데일리 모이스쳐 디펜스 로션을 한번 써보고 겨울에는 쓰기 좋은 좋은 기능성 로션이라고 생각해 다시 구입한 제품입니다. 용기도 휴대하면서 사용하기 좋게 되어 있죠.



점성이 있는 우유빛의 크림형 로션입니다.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죠. SPF 지수는 15입니다. 여름에는 햇빛이 강하니 다른 썬크림을 사용하지만, 자외선이 강하지 않은 겨울철에 저는 이거 하나만 바르고 나갑니다. ^^


향은 시원한 편입니다. 디펜스 로션은 한번 써보면 느낌이 좋아 계속 사용하게 되는 남자 화장품 중 하나입니다.


랩시리즈 Age Rescue Face Lotion


▲ 비싸지만 효과가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2개를 구입했다.


▲ 랩시리즈 에이지 레스큐 페이스 로션



50ml 밖에 안나오지만 가격이 6만 6천원이나 하는 에이지 레스큐 + 훼이스 로션입니다. 역시 주름 개선을 위한 기능성 화장품이고, 인산 추출물이 들어 있어서 피부 피로 회복에 좋다는군요.



용기는 누르면 나오는 형태로 되어 있고, 향은 인삼이 들어가있다고는 하지만 살짝 과일향이 납니다.


바르고 나면 피부가 바로 회복되는 듯한 시원한 느낌이 있어서 좋아하는 편입니다. 가격이 비싼 편이라 아껴서 사용하고 싶은 화장품이죠. 2개를 구입해 두었기 때문에 하나는 집에서, 다른 하나는 사무실에 가져다 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세안하고 Max LS 워터로션 + Age Rescue Face Lotion 이렇게 두개를 바르고, 밖에 나갈 때는 Defense Lotion을 바르면 끝. 나중에 지금 쓰고 있는 랩시리즈 화장품을 다 쓰면 다른 제품들도 하나씩 구입해서 써볼까 합니다. :)


[관련글]

롯데면세점 화장품 구입 후기 (Lotte Duty Free 인터넷 면세점)

남자화장품 추천 LAB Series (랩시리즈) 레스큐 워터 로션 세트 후기

일본에서 사온 화장품 하다라보 고쿠준 화장수 + 밀크

미스트 추천 유리아쥬 오떼르말 미스트 (Uriage Eau Thermale)

남자화장품 추천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화장품 (발렌타인 데이 선물)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