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 6. 18:12ㆍ카테고리 없음
에이굿라이프 (A good life)에서 만든 울트라백팩을 추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가벼우면서도 실용적인 기능이 많이 있기 때문에 저도 인생가방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울트라백팩 패키지 상품으로 동봉된 아이템 중, 작은 물품들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울트라 오거나이저'라는 아이디어 제품이 판매되고 있었는데, 이번에 그 업그레이드 버전인 '울트라 오거나이저 플러스'를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가방에 이런저런 물품을 많이 가지고 다니는 노마드(Nomad) 족이라면 사용해볼만한 멋진 제품이라 간단하게 리뷰해봅니다 :)
울트라 오거나이저 플러스 by 에이굿라이프 (a good life)
▲ 이렇게 사용할 수 있다!
먼저 에이굿라이프(A good life) 울트라 오거나이저는 위와 같이 사용할 수 있는 물품입니다. 태블릿 하나를 수납할 수 있는 정도 크기의 판이 있고, 엘라스틱 밴드가 촘촘히 그리드 형태로 배치되어 있죠. 작은 물품들을 이 밴드를 잡아당겨서 안쪽에 넣어 고정시키면 되는 구조 입니다. ^^
울트라 오거나이저 플러스에는 커버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래서 커버를 씌우게 되면..
▲ 앞면
▲ 뒷면
위와 같이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합니다. 가방에 넣을 때도 조금 더 안전하게 작은 물품들을 보관할 수 있겠네요.
커버는 벨크로로 뒷면은 재질이 부드러운 편이라 유사시에는 마우스패드로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도 이전 울트라 오거나이저와 비슷합니다. ^^
저는 주로 마우스나 노트북 충전기, 이어폰과 배터리팩 등을 수납하는 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밴드 안쪽은 고무처럼 미끄러지지 않는 재질로 본딩 띠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쓴 것 같네요 ^^
손잡이 핸들이 있어서 가방 안에서 바로 꺼내기도 쉽습니다. 가방 안에 이것저것 많이 넣어두었다면 손을 집어넣어서 해당 물품만 찾기가 매우 어렵고, 가방 안에서 다른 물품들과 섞여서 굴러다니며 소소한 흠집도 생기는데요.
울트라 오거나이저 플러스를 사용하면서 일단 작은 아이템들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면서 오거나이저만 꺼내서 바로 필요한 물품만 쓸 수 있다는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번에는 무게도 꽤 많이 줄어들었고, 몸체가 조금 더 유연해져서 쉽게 구부러지기도 하더군요 ^^
충전기, 케이블, 주변기기, 컴퓨터 악세사리 등 여러 작은 물품들을 가방에 넣어다니면서 일하는 노매드 분들에게 이 제품을 추천해봅니다. 에이굿라이프 울트라백팩, 울트라 오거나이저 플러스는 :: 조셉앤스테이시 ::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남자백팩 추천, 에이굿라이프 울트라 백팩 발리스틱 가방 사용 후기
노마드족 필수품, 가방속 작은 물품을 정리할 수 있는 울트라 오거나이저 플러스 사용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