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소에 아이폰 및 스마트폰에서 사용가능한 필터카메라, 사진편집 앱들을 테스트해오고 있었는데요.


디카로 촬영한 사진도 아이폰으로 옮겨 편집하고 싶어질 정도로 잘 만들어진 사진편집 앱이 생겨서 추천해봅니다. 아이폰에서 사진편집을 하는 것이 중독될 정도로 강력한 기능을 자랑하는 앱입니다.


이름하여 Enlight(인라이트) !


사진편집 모바일 앱의 일당백으로 다른 여타 앱을 정리 삭제할 정도로 다양한 기능과 UI가 잘 간추려져 있습니다. 성능도 뛰어나네요.



:: Enlight 구입 및 설치하러 바로가기 ::

(출시기념 3.99$ 할인 중)



여러 설명 할 필요없이 이 앱의 장점을 정리해보면... 가장 먼저 다른 앱들은 입앱 결제로 추가수익을 노리지만 이 앱은 구입하면 모든 기능을 다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이 인수한 Snapseed, 어도비가 가져간 Aviary, 자타공인 필터카메라 VSCO Cam, 그리고 수많은 인기 유료앱들을 써본 뒤에 딱 하나만 고른다면 결론은 Lightricks사의 인라이트(Enlight)일 정도랍니다. :)



사진 왜곡 변경, 비율조절, 아웃포커스 필터, 아날로그 필름 필터, 마스크 기능, 특수효과, 사진 합성, 콜라주 만들기, 성형 툴, 프레임 씌우기 등 거의 모든 앱의 기능들이 총망라 되어있습니다.


아래에서 위로 올리면 폰에 저장된 사진 라이브라리를 열람해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할 수 있고, 위에서 아래로 내리면 해당 편집기능의 튜토리얼을 참고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UI도 탁월합니다. 원본 이미지를 대조하는 기능도 좋고, Undo, Redo 기능도 완벽하네요. ^^


아참, 짝퉁 앱을 주의하세요. 요즘 잘나가는 앱이다보니 중국인이 짝퉁앱을 판매하고 있더군요. Lightricks사의 앱을 구입하면 됩니다. 아마 후회는 없으실 겁니다. ^^



▲ 위의 링크를 통해 이동하시면
포토샵 CC 포토그래피 플랜을 월 11,000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유료앱이 마음에 걸리신다면 구글의 Snapseed(스냅시드)가 이번에 2.0 버전 업데이트를 하며

많이 좋아졌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내일은 Snapseed를 써봐야 겠네요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