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5. 12. 16:44ㆍ일상🤔Scribble
주말에 친구를 만나러 여의도 IFC몰에 들렀을 때 발견한 소니 Xperia 체험존입니다. 5월 8일 공개를 한 신제품 엑스페리아 Z2을 체험해 볼 수 있더군요.
이번 스마트폰 신제품 중 관심이 가는 모델은 베가아이언2뿐이라 소니 Z2는 크게 신경쓰지 않았는데, 방수가 되는 자급제 폰으로 주위 블로거분들이 극찬을 하는 것이 기억나 친구를 기다리는동안 살펴봤습니다.
여의도 IFC CGV앞에 위치한 임시 소니 체험존
Xperia Z2가 주인공인 듯...
Z1을 잠깐 사용해본 적이 있는데... 디자인은 크게 달라진 것을 모르겠더군요. :)
물속에 잠긴 Z2, 방수 스마트폰이라서 가능한 거다.. :)
신기하게도 손가락 터치 이외에도 볼펜이나 연필로 터치가 가능합니다. (혁신적인데?)
아주 잠깐 살펴본것에 불과해서 별다른 소감은 생략합니다.
(뒷면이 깔끔한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 포인트인데... 배터리 일체형이라 국내에서 어떤 반응을 얻을지는 예측하기 어렵군요 ^^)
기존 Xperia 시리즈 스마트폰에 호감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노려볼만 할지도... 국내 시장에서 안드로이드 외산폰들이 크게 인기를 끌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자급제폰인 Z2의 성적이 내심 궁금해지긴 합니다.
Z2 태블릿도 있더군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방수 태블릿입니다.
이외에도 스마트밴드 제품과... 렌즈형 카메라인 소니 QX시리즈를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소니 신제품이 궁금하다면 체험부스를 들러보세요 :)
물속에서도 동작을 하는 Z2 태블릿 & 스마트폰
방수기능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는 시연공간
체험존에서 스탬프카드를 받고 도장 4개를 모으면 볼펜+터치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참여해서 하나씩 받아왔습니다.)
여담으로... 소니 Xperia 체험 부스 바로 앞에서는 영화 엑스맨 신작인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X-Men: Days of Future Past, 2014) 프로모션중이라 대형 스크린에서 AR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