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 예고편 모음 : 토르 망치 들어올리기?

2014. 11. 13. 21:03패션매거진👔Reviews

반응형

마블 히어로들이 뭉친 영화 어벤져스 2편 Age of Ultron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예고편이 속속 공개되고 있군요.


어벤벼스 1편은 한국에서 꽤 높은 성적을 거뒀습니다. 2014년 11월 기준으로 역대박스오피스 30위, (30위라고 하니 낮아보이네) 700만 관객을 동원했었죠.


(참고로 국내에서 가장 흥행한 마블-디즈니의 실사 영화 1위는 2013년에 개봉한 아이언맨3입니다. 900만 관객을 동원했었네요. '어벤져스'로 마블 히어로들의 인기가 급상승 한 뒤의 성과라고 볼 수도 있겠습니다. 캡틴 아메리카 1편은 다소 부진했던 것에 비해 2편인 윈터솔저도 400만명에 가까운 관객수를 기록했으니까요.)


마블 히어로 영화의 관심도가 증가하게 된 배경으로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어벤져스2의 경우 영화 로케이션 일부가 '서울'에서 촬영되면서, 2014년 3월말 크게 이슈가 된 적이 있습니다. 물론 그 전에 한국 배우 '김수현(수현)'이 캐스팅 된 것이 국내 팬들에게 알려지기도 했는데... 당시 디즈니 코리아에서 근무하던 사람들은 비밀리에 조금 일찍 소식을 접하기도 했죠.


어벤져스 제작팀이 속편을 구상하던 중 '서울'을 촬영지로 하고 싶다는 의사를 보여왔고, 한국 배우를 꼭 한명 캐스팅 하고 싶어 감독이 비밀리에 방한, 한국 유명 배우들을 오디션 봤다는 루머가 사내에 돌았었습니다. 당시 토르2를 개봉할 때 쯤이니... 아마 2013년 10월 말부터 이야기가 나왔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


어찌되었는 그게 현실이 되어... 국내 배우 '수현' 출연하고 익숙한 서울을 배경으로 액션씬이 촬영된 어벤져스2는 2015년 5월 북미 개봉 예정입니다. 주로 이런 블록버스터 영화들을 북미보다 한국에서 일주일 전에 개봉을 하니... 어벤져스2 에이지오브울트론국내개봉일은 2014년 4월말로 예상됩니다.


아래는 예고편들... 사실 첫 예고편은 하이드라의 의해 유출되었죠.




어벤져스2 : 에이지 오브 울트론 Special Look 예고편



이 예고편에서는 토르의 망치를 들어올려보려고 애쓰는 캡틴 아메리카와 워머신, 아이언맨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코믹콘 때 공개된 프리뷰 영상이라고 하네요.


어벤져스 1편에서도 헐크가 뮬니르를 들어올리려고 낑낑대는 모습을 잠깐 구경해 볼 수 있는데, 코믹스 원작에서는 헐크가 힘으로 뮬니르를 들어올리기도 하고... 아이언맨이 빌려(?)서 사용하기도 하는데 마블 시네마틱 세계관에서는 오직 토르만 뮬니르를 들 수 있군요 ^^ 물론 악당들은 뮬니르를 들 수 없습니다.



아래는 같은 예고편이지만 한글자막이 입혀진 영상.





어벤져스2 Samsung Exclusive 예고편


지난 10월 28일 공개된 예고편과 거의 동일하지만 삼성 유튜브 채널에서 독점 공개한 예고편 영상입니다. 다른점은 액션 씬 중간에 삼성 옥외광고판이 살짝 보인다는 것 뿐? 에고편에서 간접광고는 정말 빨리 지나가는군요.



삼성은 2014년 6월에 있었던 갤럭시 프리미어 2014 행사 때부터 마블과의 재미난 콜라보레이션을 하고 있습니다. 갤럭시탭S에는 마블 코믹스를 구독할 수 있는 마블 언리미티드(Marvel Unlimited) 앱이 탑재되기도 했고, 신제품을 공개하는데 영화 아이언맨의 인공지능 컴퓨터인 '자비스'의 목소리 출연이 이루어지기도 했죠. :)



서울을 배경으로 한 액션씬도 눈에 띄지만, 아이언맨이 헐크와 맞짱을 뜨기 위해 만든 헐크버스터를 볼 수 있는 것이 예고편의 백미군요 ^^ 아래는 한글캡션이 넣어져 있는 같은 영상입니다.





한편, 원작에서 울트론을 만든 장본인인 행크 핌(앤트맨) 영화도 2015년 개봉을 합니다. 영화 제작설을 오래전부터 있었지만 여러차례 난항을 겪으면서 촬영이 미루어졌고, 결국 초기 어벤져스 프로젝트에는 합류하지 못했습니다. 덕분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세계관에서 울트론과 앤트맨은 전혀 관계 없는 사이가 되어버렸고, 아이언맨인 토니스타크가 앤트맨을 탄생시켰다는 설정으로 바뀌었다는 소식은 이미 팬들에게 잘 알려져 있죠 ^^


닥터스트레인지 배우가 '셜록'으로 유명한 베네딕트 컴버배치로 낙점되었다는 것과, 2016년 개봉예정인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출연이 확정되었다는 것, 블랙팬서와 토르 : 라그나로크, 캡틴 마블 등등 2020년까지 속속 제작예정되어 있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영화들 덕분에 마블 팬들은 행복한 고민만 하게 되는군요 :)



[업데이트] 공식 예고편 3



* 디지털미디어시티가 나오는군요 ^^



[업데이트] TV광고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