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들어 추천할만한 스마트폰 RPG게임이 없어 그동안 새로운 신작 모바일 게임 리뷰를 잠시 쉬고 있었는데, '블레이드' '회색도시' 시리즈로 유명한 4:33(네시삼십삼분)에서 11월 18일 신규 게임을 출시합니다.


이번 게임은 스마트폰 게임에서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모바일 RPG 장르라 제가 거는 기대도 남다릅니다.


'영웅 for Kakao'는 지난 2014년 8월 베타서비스를 통해 게이머들을 만나온 작품으로... 3명의 영웅을 교체해가며 태그 스킬을 발동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 RPG입니다.




:: 영웅 for Kakao 공식 마이크로사이트 ::


영웅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 영웅 for Kakao 사전예약 등록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영웅 for Kakao'는 베타테스팅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매우 좋은 반응을 얻어 게임 정식 출시전부터 공식 카페(cafe.naver.com/hero433.cafe)에 팬층이 형성되고 있는 게임입니다. 정식 출시일은 2014년 11월 18일로 지금 사전예약을 해두면 레어영웅뽑기권을 미리 선점해 둘 수 있는 이벤트 특전이 있군요.



게임 소개 동영상을 확인해보고나니 실존 인물를 토대로 당대 최고의 영웅들이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등장한다는 점, 그리고 스토리를 기반으로 게임이 진행되는 점 등등 스마트폰 RPG를 평소 자주 즐기는 제가 관심있어 할만한 대작 게임이라 생각되었기에 직접 사전등록을 걸어두었습니다. (요즘 나오는 신규게임은 재밌어 보이면 무조건 사전예약을 등록해두는 것이 여러모로 초반에 빠르게 성장하기 위한 전략입니다. ^^)



최근 카카오톡 게임들은 카카오에서 자체적으로 사전예약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어 웹사이트나 모바일에서 카카오톡 아이디로 로그인 한 뒤 쉽게 사전등록이 가능합니다.



:: 영웅 for Kakao 사전예약 등록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게임이 출시되면 남들보다 더 빨리 캐릭터들을 육성할 수 있도록 레어영웅뽑기권이 주어지고,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은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동시에 바로 메신저로 날라오네요. 영웅뽑기권은 게임 내 메세지 창으로 전달된다고 합니다.


▲ 7만 9천번째 사전예약자가 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


그럼 이제 사전등록도 마쳤으니 '영웅 for Kakao'가 어떤 게임인지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실존일문 영웅 캐릭터들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스마트폰 RPG



'영웅 포 카카오'의 게임성을 파악하려면 먼저 위의 스토리모드 플레이 영상을 참고해보시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이순신부터 시작해서 황비홍, 무하마드 알리 까지 실존 인물들이었던 영웅들을 컨트롤하며 던전을 클리어하는 스토리모드는 각 영웅들이 가진 고유의 스킬을 사용해 상황에 맞게 전략을 구사하는 것이 중요해보이는군요. 시중에는 비슷한 게임들이 많지만 여타 게임들과의 차별점으로는 실존영웅들이 등장을 한다는 것, 그리고 8등신 캐릭터로 매우 사실적으로 묘사된 그래픽 등등을 들 수 있겠습니다.



이밖에도 태그 시스템을 통해 영웅이 교체될때 발동되는 스킬을 중첩시켜 단순히 에너지가 떨어져 영웅이 교체되는 것과는 다른 전략적인 스킬구사가 가능한 시스템이라고 하는군요. 아래는 '스토리모드'와는 다른 '왕좌의 탑' 게임 플레이 모드입니다. 한번쯤 감상해보시면 영웅 for Kakao 게임성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결투장 영상을 확인해보면 더 박진감 넘치고 스릴있는 게임성을 엿볼 수 있네요.



영웅 for Kakao는 100여종이 넘는 많은 영웅캐릭터, 180개 이상의 던전, 결투장과 이벤트 던전 등 오랜 베타테스팅을 통해 검증된 게임성과 풍부한 컨텐츠를 가지고 있는 게임으로 보입니다.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컨텐츠가 업데이트 된다면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RPG 게임의 새로운 강자로 등극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2014년 11월 18일 안드로이드로 먼저 출시된다고 하니 스마트폰 RPG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예약 특전을 챙겨두시기 바랍니다.


:: 영웅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