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만든 SNS 폴라 (Pholar) 베타테스트 소식
2015. 2. 3. 11:18ㆍTech💡 스마트라이프
반응형
2015년 4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할 예정인 네이버의 새로운 SNS서비스 폴라 (Pholar)의 베타테스팅 소식이 들립니다.
관심기반 SNS이자 이미지 및 동영상 공유가 가능한 서비스라고 하던데, 인스타그램과 핀터레스트, 또는 빙글과 같은 여러가지 방식의 오픈 SNS를 시험해보고 있나 보네요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 중이시라면 폴라 베타 테스터 신청을 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인스타그램과 카카오스토리, 그리고 네이버 밴드가 스마트폰 시대에 맞추어 처음에는 앱으로 시작해 추후 PC용 웹 서비스까지 오픈했던 것을 생각해보면... 폴라도 처음에는 앱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 Naver Pholar (네이버 폴라) 베타테스터 신청 바로가기 ::
신청 기간은 2015년 2월 11일까지입니다. 네이버 아이디가 있어야 신청 가능합니다. ^^ 여담이지만 'PHOLAR'라는 이름은 Photo 와 Popular에서 앞뒤를 따온 것이라고 하네요.
네이버 메일 앱 베타테스터에 참여해본 경험에 의하면 베타테스터들에게는 이메일로 apk파일을 보내주죠. 저도 이쪽 분야에는 관심이 많은 분야라 신청은 해뒀습니다만... :)
728x90
반응형
폴라 NO.1 커뮤니티 - 폴라로 만나는 또다른세상으로 초대합니다.
많은 베타테스터 예정자분들과 함께 정보및 친목을 다져보세요!
http://cafe.naver.com/pholmanddo
연기되었어요.. ㅠㅠ
같은 컨셉의 서비스로 ToKaTa라는 관심사기반 SNS가 국내에서 먼저 오픈했습니다.
벤처기업인지라 폴라에 비해 홍보는 부족하지만 어떤 대결구도가 될지 기대됩니다!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한번 참고해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