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5. 9. 23:32ㆍ패션매거진👔Reviews
한동안 바쁜일이 있어 그동안의 모바일 게임 진행사항을 전해드리지 못했습니다 ^^
최근들어 탈 카카오 현상이 두드러지는 것 같더군요. 다음카카오도 카카오게임샵이라는 자체 앱스토어를 통해 해법을 찾아보려는 것 같지만, 그것보다는 더 빠르게 차세대 모바일 게임들이 글로벌 원빌드화를 꾀하는 듯 합니다.
주요 신작 게임 소식을 간단하게 정리해보면 넷마블은 MARVEL게임 마블 퓨처 파이트를 출시해 매출순위권에 진입을 어느정도 성공했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는 웹젠의 '뮤오리진'이 새로운 신흥강자로 떠올랐습니다.
어찌되었든 이번 포스팅은 4인파티 '레이드' 컨텐츠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있는 몬스터길들이기(몬길) 관련 포스팅입니다. 이번에 새로운 7성 캐릭을 확보한 기념으로 장비/영혼석/스킬순서 공략을 정리해봅니다. ^^
몬스터길들이기 7성 : 미샤
▲ 융합으로 획득한 7성 '미샤'
'미샤'는 운좋게 융합으로 확보한 7성입니다. 대부분의 '방어형' 캐릭이 무쓸모 취급을 받고 있지만 미샤는 살짝 이야기가 다르죠.
패시브 스킬로 '기절 면역' 스킬을 가지고 있고, '슈퍼아머'를 통해 보스몬스터 및 잡몹들들의 폭딜을 견뎌낼 수 있다는 점에서 무한대전과 전설의 탑 공략을 위한 중요한 카드로 사용됩니다.
팀전보다는 무대, 전탑에서 활용되다보니 장비세팅은 공속세트 (분노의 검/장감, 빛의 검/장갑)이 추천되고 있습니다. 악세사리는 터쿼이즈나 다이아 세트로 장착합니다.
영혼석은 늪지대 + 용암, 스킬순서는 따로 바꾸지 않아도 됩니다. (팀대전 용으로 사용할 경우만 기절스킬을 2번째 정도로 가져오면 될 듯)
몬스터 길들이기 7성 : 미코
▲ 재뽑기권을 사용해 얻은 7성 '미코'
드.디.어.. 신캐릭터 3인방 중 처음으로 획득한 '미코'입니다. 합성전용 몬스터 3인방인데 재뽑기권으로도 획득이 가능하더군요 ^^ '섬광의 루나'처럼 일본 몬길 'Touch Monsters'에서 가져온 캐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종병기란, 록산느와 비교하면 성능이 떨어지는 편이라 가장 인기가 없는 듯 하지만, 지원형에 걸맞게 팀대전에서 활약하는 레어 7성 몬스터입니다. (모험용 쓰면 속터집니다)
패시브 발동조건이 조금 애매해서 평이 갈리고 있네요. 다만 50% 즉힐, 상대팀을 한 장소로 모아주는 블랙홀 생성 스킬덕분에 팀전에서의 존재감은 상당합니다. (블랙홀 생성으로 모여진 적에게 광역스킬이 제대로 작렬하면 기분이 꽤 그럴듯합니다. ^^)
장비는 공속세트 (분노/빛), 그리고 악세사리는 터쿼이즈/다이아입니다. 영혼석은 늪지 + 용암이 가장 적합해보이네요. 다만 팀전에서 사용할 캐릭이 분명하니 어글을 고려해서 조금씩 다르게 적용해봐도 좋겠습니다.
스킬순서는 (1) 회복의 기도, (2) 구체 낙하, (3) 블랙홀 생성, (4) 구체 발사 정도가 적당해보입니다. 이제 미코도 얻었으니, 팀전 골드등급에서 상위권을 노려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