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9. 11. 16:27ㆍ모바일 📱Mobile
이번에 갤럭시노트7을 메인 스마트폰으로 사용하게 되면서 하나 필요하게 될 것 같아 구입한 카카오 프렌즈팝 (Kakao Friends Pop) 투명 젤리 케이스입니다.
원래는 제것만 구입하려고 했는데 역시 지인이 하나 더 구입해 달라고 해서 2개를 샀습니다.
무지(Muzi)는 만원 정도면 사는데... 라이언(Ryan)만 2000원인가 3000원 정도 더 비쌌던 기억이 나네요 ^^ 캐릭터 인기도에 따라 제품의 가격이 달라지다니... :)
▲ 카카오프렌즈 노트7 젤리 케이스
제조사는 태양아이에스(태양 IS)네요. 카카오(Kakao) 정식 라이센스를 받아 판매되는 정품이라고 합니다. 이곳은 제가 전에 일했던 기업이기도 한 디즈니 정품 케이스도 만들고 있는 업체인 것 같네요 :)
▲ 카카오 프렌즈 무지와 라이언
아참, 사실은 전 라이언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습니다. 카톡개 (프로도)를 사려고 했는데 그건 별로 안예쁜 것 같아서 그나마 나아보이는 녀석을 찾아보니 '후드 라이언'이 되었네요.
젤리 케이스라 약간의 탄성이 있습니다. ^^ 노트7과는 별다른 갭 없이 핏이 잘 맞는 편이었습니다.
마땅히 따로 사용할 케이스가 없어서 노트7을 생폰으로 쓰고 있었는데요. 바로 장착을 해봤습니다.
▲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젤리 케이스를 장착한 갤럭시노트7
샤용해보니 꽤 마음에 드네요. 단점이라면 손에 쥐고 사용하는 곳에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실제로 사용할 때는 라이언이 보이지 않는 다는 점이지만, 테이블 위에 엎어두면 꽤 귀염귀염해보입니다. :)
▲ 무지 젤리펜도 함께 한컷
출근 길에 자주 스마트폰을 꺼내어 무언가 확인할 때가 있는데... 이때도 조금씩 라이언이 그려진 부분을 의식하게 됩니다. 예쁜 편이라 여성 분들에게 인기도 많을 것 같은 케이스입니다.
방수폰인 갤럭시노트7과 함께 사용하는데도 큰 무리가 없었습니다. 젤리 케이스라 물에 빠트린 후에도 물기를 털어내면 되기 때문에 별 탈이 없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