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블로거로 왕성하게 활동하는 동안 상당히 불규칙한 수면 생활을 해왔습니다. 그리고 회사를 다니면서 더욱 더 수면 퀄리티가 낮아지게 됬죠 ^^

제 경우에는 10~11시 정도에 잠에 들지 못하면... 새벽에는 잠이 안오고 밤을 새우다가 새벽 3시가 넘어서 잠이드는 생활을 반복하고 있었는데요.

잠 잘자는방법 솔루션 중 하나로 제가 최근에 효과를 많이 본 '슬립밸러스'를 한번 소개해봅니다.

▲ 제주 감태추출물로 만들어진 슬립밸런스

슬립밸런스감태추출물을 사용한 건강식품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약 15일 동안 슬립밸런스를 매일 챙겨먹고 있는데요 잠을 자는 시간 뿐만 아니라 푹 잠을 잘 수 있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슬립밸런스 박스를 먼저 살펴보면... 한국식품연구원 마크를 볼 수 있습니다. 식약처로부터 허가받은 안전한 건강식품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죠 ^^

하루에 한알씩만 먹어주면 됩니다. 제 경우에는 아침밥을 먹고 나서, 또는 점심을 먹고 나서 한알씩 먹고 있습니다. 직장인은 참 매일 몸에 좋은 걸 챙겨먹기에도 바쁜 것 같아요.

주 원료인 감태추출물에 대해서 살짝 알아보면... 제주 바다에서 자연 생식하는 감태에 들어있는 '플로로탄닌 성분'이 흥분을 억제시키고 수면을 도와준다고 하네요. 한국식품연구원 조승목 박사가 발견한 이후 성인을 대상으로 인체적용 시험을 거쳤고,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 받아 위와 같은 제품이 나왔다고 합니다.

실제 어떻게 생겼는지 살펴보면 타블릿 형태로 된 알약입니다.

멀티비타민 같은 여타 다른 기능성 원료는 함유되어 있지 않고 오직 감태추출물만 주 원료로 사용하여 숙면을 수 있도록 수면 퀄리티 향상에 집중했다고 하네요.

부원료를 살펴봐도 잠을 푹 잘 수 있는 원료만 사용했다고 합니다. 수면제와 같은 약이 아니라 잠을 잘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분들에게는 파이토뉴트리 슬립밸런스만큼 딱 적합한 기능식품을 찾기도 어려울 것 같네요.

어떻게 먹는 것인가 한참 읽어보긴 했는데... 믿고 먹을 수 있는 식품이라 사실 간단했습니다. 그냥 하루에 한알씩 챙겨먹기만 하면 되죠 ^^

30알이 들어있기 때문에 하나를 구입하면 약 한달동안 먹을 수 있는데요. 향을 맡아보면 해산물인 감태가 원료라서 그런지 다시마 향이 납니다. 미역하고 다시마 맛이 나는 약을 먹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제 경우에는 밤을 새는 경우가 정말 많았는데, 슬립밸런스를 먹고 아무런 이유 없이 밤을 새는 일이 현저히 줄어들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도 푹 자고 일어난 개운한 느낌이 있구요. 꾸준히 먹는 것이 좋다고 해서 매일 챙겨먹고 있습니다.

저처럼 편히 잠을 못 이루는 분들, 조금만 자도 피로가 회복될 수 있도록 숙면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슬립밸런스를 추천해봅니다.

:: 파이토뉴트리 슬립밸러스 구입하러 바로가기 ::

* 파이토뉴트리 홈페이지에서 중금속과 산패로부터 안전하고 신선한 국내산 오메가3 원료로 만든 DHA 츄어블 오메가3, 뼈와 골다공증 예방에 좋은 신제품 인칼슘 앱솔브 등 다양한 기능식품 신제품과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파이토뉴트리 공식 사이트를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