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슬슬 노트북에도 대화면 바람이 불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휴대용 노트북으로 13인치 노트북이 아니면 사용하기 힘들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최근에는 가벼운 15인치 노트북들이 많이 나오고 있고, 이젠 17인치 노트북을 넘보게 되네요 ^^

17인치 휴대용 노트북은 LG전자의 그램 17인치 제품이 나오면서 활성화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17인치 노트북 파우치 겸 사용할 수 있는 크로스 서류 가방 '바투카'를 사용해본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17인치 노트북 파우치 추천, 바투카 (VATUKA) 오슬로 노트북가방 : 서류가방 - GRAY

먼저 바투카 오슬로 17인치 노트북 가방은 지금 직장인들과 대학생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모델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딱 보아도 잘 만들어진 노트북 파우치 겸 서류가방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함께 매우 가벼운 우레탄폼을 소재로 사용하여 소중한 노트북을 충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입니다. 

그럼 바투카 17인치 노트북 가방이 어떻게 생겼는지 외관 디자인 부터 살펴볼까요?

▲ 바투카 17인치용 노트북 가방 (파우치)

:: 바투카 (Vatuka) 17인치 노트북 가방 제품정보 보러 바로가기 ::

일단 외부 재질은 쉽게 때타지 않는 패브릭으로 되어 있습니다. 컬러는 그레이 이외에도 블루, 핑크 등이 있는데... 유독 Gray는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릴 것 같은 컬러라 많은 분들이 특히 마음에 들어할 것 같군요.

제품의 크기는 440x290x40mm입니다. 왠만한 크기의 게임밍 노트북을 모두 수납할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하네요.

새 제품을 열어보면 안쪽에는 가방 모양을 유지하 수 있도록 보호용 스펀지가 들어있습니다. 꺼내고 안을 살펴보면...

▲ 가방 스트랩이 들어있다.

디테일 컷에서 조금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으실 테지만, 안쪽은 부드러운 안감으로 되어있네요. 노트북을 스크래치 또는 충격으로 보호해 줄 수 있도록 3중 레이어드로 처리된 고급스러운 노트북 파우치입니다.

안쪽은 넓은 메인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17인치 노트북 파우치 크기는 델 17인치 노트북이나 MSI, 한성 게임노트북 등등을 수납할 수 있는데요. 수납이 가능한 정확한 노트북 모델 정보는 구입사이트에 명시되어 있는 주요 17인치 노트북 모델들 그리고 제품 크기를 재면 더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 경우에는 ASUS ROG 게이밍 노트북과 젠북, Vivobook 등을 수납해봤는데, 대부분의 노트북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더군요. ^^

가장 먼저 요즘 리뷰용으로 대여받아 사용하고 있는 ASUS 17인치 게이밍 노트북 아수스 TUF FX705 모델입니다. 17인치 게이밍 노트북을 넣을 수 있는 가방은 흔치 않은데, 바투카 17인치 노트북 가방은 맞춤 가방처럼 딱 들어가서 느낌이 좋더군요.

17인치 노트북을 꽤 큰 편인데도 쫄깃하고 탄성있는 재질로 안쪽에도 꽤 많은 물품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망사형 그물로 되어 있는 보조 수납 부분에는 마우스, 그리고 커다란 전원 어댑터 등등을 모두 함께 넣어 휴대할 수 있죠. ^^ 애플 맥북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매직마우스나 USB 젠더, USB 허브를 함께 휴대하는 것도 쉬워보입니다. 아니면 서브용으로 사용하는 태블릿PC나 아이패드를 함께 넣어서 휴대해도 될 것 같구요 ^^ 

17인치 노트북의 경우 높은 전력을 사용하는 게이밍 노트북들도 많기에 어댑터의 크기가 꽤 큰 편인데요. 바투카 노트북 가방은 큰 물품을 함께 넣어도 그다지 불쑥 튀어나와 보이지 않고 슬림한 외관을 유지해서 기분이 좋더군요. 깔끔하고 댄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실용적인 노트북 파우치 겸 서류 가방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제품 디테일 컷을 살펴볼까요?

바투카(Vatuka) 노트북 파우치의 마감 및 완성도는 매우 깔끔합니다. 2개의 지퍼로 안전하게 열고 닫을 수 있고...

무엇보다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손잡이 부분도 안전하고 튼튼하게 되어있네요. 그러면서도 전체적인 디자인을 해치지 않게 매우 잘 나왔습니다. 손에 착 감기는듯한 감촉이 참 좋더군요.

안쪽은 극세사 소재로 노트북이나 디지털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데 안성맞춤입니다. 안쪽 로고 및 제품 브랜드 설명에서 볼 수 있듯 바투카(Vatuka)는 Made in Korea 제품으로 외국 외교관들에게 선물하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메이드인코리아'라고 하니 여타 저렴한 노트북 파우치와는 다른 격이 느껴집니다.

아참, 그냥 파우치로도 사용할 수 있지만, 여기에 스트랩을 걸면 훌륭한 크로스백 서류가방이 되는데요 ^^

이렇게 어깨끈을 장착시키면 됩니다. 튼튼한 구조로 되어 있어서 꽤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잠깐 사용하던 노트북을 안에 넣고 외부에서 촬영해본 사진입니다. 직장인들이라면 세미 수트 정장과 코디를 해도 꽤 잘 어울릴만한 17인치 노트북 가방이네요 ^^

이날 들고 나간 노트북은 15인치 게이밍 노트북인데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구형 15인치 노트북도 잘 들어갑니다. 13~17인치 노트북 모두 수납할 수 있는 크기이기에 넉넉한 공간을 활요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투칸 17인치 노트북 파우치 제품을 선택하시라고 추천하고 싶습니다. 

노트북 없이는 어디도 갈 수 없는 것이 요즘 직장인, 대학생들의 모습인데요. 이렇게 예쁜 노트북 파우치로 사용할 수도 있고...

어깨 스트랩을 걸면 서류가방 및 17인치 노트북 가방으로도 매우 훌륭한 제품입니다. 제 경우에는 평소에 집에서는 13인치 맥북 프로를 사용하고 있고... 직장에서 업무를 볼때는 15인치 그램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고, 주말에는 이따끔 17인치 ASUS 게이밍 노트북을 들고나가곤 하는데요.

바투카 17인치 노트북 가방은 어떤 노트북이든 깔끔하게 수납하고 휴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적극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가격은 5만원대로 부담스럽지 않은 수준이고, 오히려 제품의 만족도가 높기에 다음에 노트북 가방을 구입할 때 꼭 바투카 가방을 구입 1순위로 생각하고 싶을 정도네요.

취향이 까다로운 분들도 만족할만한 퀄리티 이기에 주변에 노트북을 새로 구입하신 사람에게 선물해도 매우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 바투칸 오슬로 17인치 노트북 가방 제품 정보 보러가기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