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지텍(Logitech)에서 출시된 MX시리즈는 최고의 사무용 무선 마우스로 손꼽히는데요.

잠깐 다른 사람이 사용하던 로지텍 MX 애니웨어2s를 사용하게 되었는데 이상하게 블루투스로는 잘 연결이 되는데... USB 리시버로는 되지 않더군요.

다행스럽게도 로지텍 MX Anywhere 2S 마우스는 로지텍 유니파잉 리시버 (Unifying Receiver)를 사용하고 있어서 정말 5초만에 USB 연결 무선 복구가 가능했습니다.

위에 보이는 것이 로지텍의 유니파잉 USB 무선 리시버 입니다. 일단 이걸 꽂은 상태에서 아래의 지원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고, 실행하면 바로 인식 및 페어링을 완료 시킬 수 있습니다.

:: 유니파잉 리시버 소프트웨어 구입하러 바로가기 ::

이상하게 다운로드가 '하십시오'라는 푸른 버튼입니다. 번역기를 돌렸을까?

다운로드를 받아보면 'unifying250.exe'라는 실행파일이 있습니다. 실행해보면...

꽂는 순간 Power ON/OFF만 따라하면, 바로 잡힙니다. USB 리시버를 끼웠는데도 연결이 안되던 녀석을 한번에 찾아네어 페어링 연결을 해주니 신기하기도 하네요 ^^

한번만 세팅을 해주면 이제 무선 마우스와 USB 리시버가 한 세트가 됩니다. 혹시라도 USB 리시버를 잃어버리셨다면 로지텍 유니파잉 수신기는 약 1만원대에 구입을 할 수 있으니 별도로 구입해서 마우스를 부활시킬 수 있겠죠 ^^

:: 로지텍 MX 애니웨어2S 무선 마우스 구입하러 바로가기 ::

:: 로지텍 MX Master 2S 무선 마우스 구입하러 바로가기 ::

* 그래서 지금은 로지텍 MX Anywhere 2S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