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이 되면서 가습기가 필요한 시점이 된 것 같습니다.

제가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주파집에서 새롭게 출시된 제품인데요. 사무실에서 정말 대박이 나서 너도 나도 구입하고 있는 미니 가습기 입니다.

충전식으로 휴대하면서도 사용할 수 있기에 차안이나 외부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주파집 수피아(Soopia) 듀얼 분사 가습기듀얼 분사 모드가 있어서 40도 각도로 수증기가 나오게 할 수 있기에 수직으로만 솓구쳐 나와 주변이 물로 흥건해지는 여타 다른 제품보다 훨씬 유용해보이고, 번갈아서 분사하는 모드도 있어서 사용해볼수록 매력있더군요.

일단 제품명은 주파집 미니 가습기로 검색하면 나오고, 수피아(SOOPIA)라는 브랜드 명도 가지고 있는 듯 합니다. 주파집 JPZ-HF100 듀얼 가습기를 구입한지 너무 기뻐서 바로 바로 사용하고 있어서 박스샷은 나중에... ^^

아래와 같이 구성품을 간단히 찍어본 사진이 있어서 공유해봅니다.

메뉴얼, USB 케이블, 그리고 주파집 수피아 듀얼미스트 가습기 본체와 추가 필터입니다.

물병 항아리 처럼 생겼는데요. 안에 담긴 물의 양을 쉽게 볼 수 있도록 투명하게 처리되어 있고, 심지어 무드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두번 버튼을 누르면 불이 켜지고, 다시 빠르게 두번 누르면 LED 등이 꺼집니다. ^^

물을 채운 뒤에 꽂은 뒤 상단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작동을 합니다.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가 있는데요.

일단 1단계를 누르면 90도 방향으로만 나오고, 2단계를 사용하기 위해 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위와 같이 옆에서도 나오고, 위로도 나옵니다. 보시면...

분사량 140cc로 엄청나네요. 양쪽에서 뿜어내는 분사력이 정말 장난이 아닙니다. 배터리가 2600mAh로 한번 완충하면 최장 6시간 반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한번 더 누르면 위와 같이 번갈아 가면서 위로 분사, 옆으로 분사를 교차해 분사합니다. ^^ 4번째 누르면 40도 각도로만 나와서 물이 제 방향으로 오게 하는데 매우 편하더군요.

지금 제 주변은 주파집 듀얼미스트 미니 가습기로 수분이 가득차 있습니다. 이번 겨울에 차량에서, 또는 사무실에서 필요한 가습기를 찾으신다면 적극 추천해봅니다. :)

:: 주파집 휴대용 미니 가습기 구입하러 바로가기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