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2. 15. 13:13ㆍ패션매거진👔Reviews
한때 나이키(Nike) 매니아였지만, 저는 요즘 신발이나 운동화의 경우에는 아디다스(Adidas)의 제품을 눈여겨 보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나이키 베이퍼맥스에서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20 로 메인 신발을 갈아타기도 했는데요.
이번에 아디다스에서 울트라부스트21이 나왔다고 하여 신제품을 신어보기 위해 아디다스 매장을 들러봤습니다.
일단 외관 디자인은 울트라부스트20 모델보다 조금 더 날렵한 느낌으로 라인을 살렸고, 앞부분은 조금 타이트하게 나온 것 같습니다. 보도자료에 의하면 앞꿈치 부분의 안정감이 15% 향상되어 러닝 퍼포먼스가 더 좋다고 하더군요.
착화감 소감을 간단하게 정리해보면, 확실이 울트라부스트20 처럼 발 앞쪽을 편안하게 잡아주기 보다는, 꽉 잡아주는 느낌이 강해진것 같습니다. 비교해보면...
왼쪽이 울트라부스트21, 오른쪽이 울트라부스트20입니다.
딱 보아도 달라진 것을 알 수 있죠.
그런데 저는 일단 울트라부스트20이 익숙해서 그런지, 울트라부스트20이 발이 더 편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운동할때는 울트라부스트21이 나아보이지만, 워킹화로는 울트라부스트20이 나은 것 같아요 ㅎㅎ
아이다스 공홈에 가보면 총 8가지 컬러가 출시되어 있는데, 백화점 아이다스 매장에서는 위와 같이 3가지만 DP 되어 있습니다.
울트라부스트21, 매력적이긴 한데... 일단 발은 신는 본인이 편한게 좋은거겠죠. 저는 울트라부스트20이 인생신발이라고 생각되어 2켤레를 구입해두었는데, 잘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나이키 보다 더 마음에 드는 브랜드로 급부상한 아디다스, 일단 아디다스의 신상이 나오면 또 한번 정리를 해보기로 하겠습니다. 일단 저는 울트라부스트21는 건너뛰고, 울트라부스트20으로 2021년을 지낼것 같아요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