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지슈라 (지 프로 슈퍼라이트)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리뷰, 가벼운 마우스 추천

2021. 8. 15. 01:27IT⚡리뷰

반응형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와는 인연이 많아서, 거의 대부분의 제품을 사용해보게 되었는데요.

제가 주력으로 사용하는 모델은 역시 로지텍 G903이었습니다. 가장 최상위 모델이라는 의미도 있고, 당시에는 가장 비싼 모델이었기에 옴론 스위치도 개조해서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었죠.

그러다가 게이밍 마우스의 트렌드가 '가벼운 마우스' 쪽으로 세대교체가 되면서... 로지텍에서도 기존 로지텍 G Pro 게이밍 마우스 모델을 개량한 신제품 로지텍 G Pro 슈퍼라이트 (로지텍 프로 이트) 모델을 출시하더군요. "그냥 가볍기만 해진거니까 뭐 특별할께 있겠어?" 라고 생각했는데... 직접 손에 쥐고 사용해보니 왜 가벼운 마우스에 사람들이 열광하는지 않게되었고, 너무 마음에 든 나머지 주저없이 바로 구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로지텍 지슈라 마우스 Logitech G Pro Superlight

일단 이 마우스는 HERO 25K 센서가 들어가 있습니다. 게이밍 무선 마우스 센서 중에서 가장 최고라고 평가받고 있고... 그리고 초경량 마우스라서, 실 무게가 약 63g밖에 안되죠. 그야말로 손가락으로 툭 건들여도 쉭쉭 움직입니다. ㅎㅎ

회사로 배달되었기에 바로 오픈하면서 아이폰으로 사진을 촬영해보았습니다. 가벼운 무게를 위해서 LED 라이팅도 최소하고 하고 기존 로지텍 G Pro 마우스와는 달리 버튼을 떼어내거나 붙이는 하드웨어 커스텀도 불가능 하지만, 63그램이라는 엄청나게 가벼운 무게가 모든 것을 용서합니다.

하단 캡을 빼고 측정하면 60그램 까지 나옵니다. 그리고 리시버를 안에 넣으면 65그램 까지 나오는 것 같더군요 ^^ 다른 마우스와 비교해보시면 엄청 가벼운 걸 실감할 수 있어요.

구성품을 살펴보기 위해 박스에서 이것저것 다 꺼내어 보면...

위와 같이 잘 미끌어질 수 있도록 캡 조차도 테이핑이 되어 있는 것으로 바꿀 수 있고... 그립을 최적화 할 수 있도록 외관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들도 제공이 됩니다.

안쪽에는 리시버를 내장할 수 있습니다. 휴대할 때 리시버를 잃어버리지 않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로지텍 G903에는 USB 리시버를 넣는 공간이 없어서.. ㅜㅠ 엄청 힘들었는데, 로지텍 G Pro 슈퍼라이트에는 있어요 ㅎㅎ

게임을 위해 태어난 로지텍G 게이밍 마우스 시리즈 중 최강자들...

휠 조차도 가볍게 하기 위해 기존 로지텍 G Pro마우스와는 차별화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휠이 무한휠로 돌아가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지만, 실제로 게임을 할 때는 무한휠은 필요없을 때가 많으니까요. (무한 휠은 사무용으로 더 잘 쓰게 되더군요.)

개인적으로 회사에서 너무 많은 시간동안 마우스를 잡고 작업을 하면서, 손목에 무리가 갔는지 시끈시끈 아프기 시작해서 손목 건강을 위해 많은 돈을 투자하고 있는데요. 게이밍 마우스인 로지텍 지슈라를 사용한 이후에는 장시간 게임을 해도 손목에 무리가 별로 가지 않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다양한 기능 버튼들이 많은 게이밍 마우스를 사용하거나 조금 묵직한 마우스를 선호하는 유저들이 아직 꽤 있는 편이지만, 정말 깃털처럼 가벼운 게이밍 마우스를 한번 접해보면, 결국 지슈라를 선택하게 됩니다.

지금 게이밍 마우스 중 최고의 마우스 하나를 꼽으라면, 로지텍 지슈라 입니다.

:: 로지텍 G Pro 슈퍼라이트 (지슈라) 게이밍 마우스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게이밍 마우스 끝판왕 로지텍 G502X 무선 광축 스위치

이번에 가지고 있던 대부분의 마우스들을 처분하고, 새롭게 영입한 게이밍 마우스 끝판왕 격인 G502X 입니다. 이 모델을 유선 모델인 로지텍 G502X, 무선 모델인 G502X Lightspeed, 그리고 RGB 컬러 LED가

windwaker.ne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