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디오 니오 옐로우 컬러 한정판 리뷰 안드레아 맥 디자이너 토트백 후기

2021. 8. 29. 20:13IT⚡리뷰

반응형

드디어 9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곧 추석이네요.

이번 추석은 여러모로 의미가 깊은 것 같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는 2년차 추석이니까요. 이번에는 백신 접종을 하신 분들도 많이들 계시니 즐거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한국을 매우 좋아하는 스웨덴 핸드메이드 음향기기 브랜드인 수디오(Sudio)도 이번 추석 감사제 기간에 수디오 제품을 구입한 유저들에게 매우 멋진 선물을 해주는 이벤트를 기획했는데요. 바로 수디오 이어폰을 구입하면 디자이너 토트백과 친환경 사과껍질 소재로 만들어진 비건 레더 (식물성 가죽)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 입니다.

수디오 니오 옐로우 신상 컬러 리뷰

먼저 수디오 니오(Sudio Nio)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수디오의 TWS(완전무선 이어폰)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음질도 매우 좋고, 반 오픈형 (세미 커널형)으로 착용도 편하고, 운동을 하는 분들을 위한 윙팁 디자인, IPX4 방수등급 그리고 듀얼 마이크 기술로 구현된 통화품질 때문이죠.

수많은 이어폰들을 사용해봤지만, 통화품질 때문에 에어팟을 사용할 때가 많았는데, 수디오 니오(Sudio Nio)는 정말 에어팟에 버금갈 정도로 깨끗하고 좋은 음성통화 마이크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러니하지만, 에어팟 대용품으로 사용하기 정말 좋은 브랜드 입니다. 에어팟 절반 가격으로 더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니까요.

이번 Sudio Nio Yellow 출시기념 패키징도 매우 특별한데요. 이렇게 초기에 이벤트를 할 때 구입하셔야 이것저것 다 챙길 수가 있습니다. 특히 수디오는 사은품의 퀄리티가 매우 좋기로 유명해요. 저는 수디오 한정판 토트백이 가지고 싶어서 선물용으로 2~3개 수디오 제품을 구입한 적도 있을 정도입니다. 

이번에는 디자이너 안드레아 맥이 환경에 대한 모티브를 담은 깔끔한 에코백(토트백)이 들어있고, 말씀드린 것처럼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사과껍질 가죽 파우치도 들어있습니다.

구성품을 살펴보면 위와 같은 느낌인데요. 일단 Sudio Nio의 구성품만 자세히 살펴보면...

보이시는 것처럼 고급 융, 충전용 케이블, 그리고 교체용 추가 이어팁, Sudio Nio 본체 등등이 들어있군요.

컬러가 정말 예쁘다.

수디오 니오(Sudio Nio) 엘로우 버전은 2021년 7월 출시된 신상품으로 산뜻한 느낌을 주기에 새로운 변화를 주려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해 보입니다. 게다가 색깔이 정말 잘 뽑혔어요. 이미 수디오 니오는 2개 정도 가지고 있고 용도별로 활용하고 있지만, 하나더 구입하고 싶을 정도로 노란 색깔이 예쁩니다. 패션니스타 분들의 코디를 잘 맞출 수 있는 몇 안되는 이어폰이 수디오 니오인 것 같아요.

처음에는 중간 정도 크기의 윙팁이 들어있는데요. 저는 보통 윙이 없는 깔끔한 이어팁을 교체하곤 합니다.

처음 사용하신다면 아래에 있는 보호용 빨간생 스티커를 제거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윙팁을 교체해보았는데요.

어떤가요? 깔끔하고 더 예쁘죠. 원한다면 어이팁을 완전히 제거할 수 있고, 이렇게 하면 오픈형 이어폰이 됩니다. 이어팁을 추가하면 세미 커널형 (반 오픈형)으로 변하는데, 이어팁을 끼우고 정확하게 착용할 경우 저음이 살아나죠. 최고의 음향 퀄리티를 위한 착용법은 사용하시면서 점점 터득()?하게 되는데, 한번 수디오 니오의 정갈하면서도 묵직한 저음을 경험해보면 감동과 함께 깊은 만족을 하게 됩니다.

이번 컬러는 누가 뭐래도 정말 잘 뽑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처음 보는 분께 보여드리니 노란색이라고 해서 이상할 줄 알았는데 '와~'란 탄성이 나올 정도로 예쁘다는 피드백을 받을 정도였으니까요. ㅎㅎ=

자 이제 디자이너 안드레아 맥(Andrea Maack)의 특별 한정판 토트백을 구경해볼까요?

안드레아 백은 자연 환경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눈(Snow)을 상징하는 선명한 화이트, 화산암을 표현한 짙은 블랙, 그리고 빛을 은은하게 반사하는 은빛을 더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매우 깔끔하면서도 깊은 의미를 담은 디자인인 것 같아서 매우 예쁘게 보입니다.

안쪽 작은 파우치, 정말 유용하다

저는 토트백을 들고 산책을 많이 나가는 편인데, 수디오 디자인 토트백은 정말 정말 유용합니다. 다른 토트백과는 달리 안쪽에 작은 파우치가 있어서, 이 안에 수디오 이어폰 케이스를 넣어둘 수도 있고... 카드지갑이나 스마트폰을 넣어두기도 하죠. ㅎㅎ

처음에는 몰랐는데 사용하다보니 알게된 것도 있습니다. 바로 낮에는 잘 모르지만 밤에는 은색으로 반사되어 빛나는 코팅 처리가 되어 있는 것이었는데요

야간에는 빛반사가 된다!

주광에는 잘 모르지만, 야간에는 위와 같이 빛을 받으면 하얗게 빛나는 반사가 이루어집니다. 정말 특별한 토트백인 것 같아 자주 사용할 것 같아요. 그리고 이 멋진 디자인은 양쪽에 있기 때문에, 어느쪽으로 매어도 보여서 좋네요.

감성적인 디자인, 그리고 퀄리티까지 정말 좋습니다. 이 제품은 이번 추석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유료로 판매될 계획이라고하니 지금 꼭 이어폰을 구입하면서 사은품으로 받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걸 정말 사과껍질로 만들었다고요?

두 번째로 살펴볼것은 완소 사은품 중 하나인, 사과껍질로 만들어진 식물 가죽 이어폰 파우치 입니다. 믿기지 않지만, 진짜 가죽보다도 더 부드럽게 느껴지더군요. 안쪽 촉감도 좋고.. 특히 바깥쪽 촉감은 예술입니다. 점점 이렇게 자연 친화적인 소재를 활용하는 제품들이 정말 퀄도 더 좋아보이더라구요. ㅎㅎ

이탈리아 제조 업체인 Paq Vegan Leather에서 사과껍질을 업사이클한 바이오 소재 가공법을 사용했다고 하며, 무독성이고, USDA와 VeganOk 인증을 받아 그 어떤 가죽 제품보다 더 지구를 위한 '지속가능성'을 가진 가죽이라고 합니다. 식물가죽으로 된 비건 레더 파우치 정말 멋지지 않나요? 환경을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꼭 하나쯤 가지고 있어야 할 것 같아요. 

수디오 니오 Yellow와 함께 사용해도 정말 멋진 컬러감을 가지고 있네요. 매끈한 Sudio Nio 케이스를 잘 보호해 줄 것 같고, 고무 스트랩이 있어서 고정도 잘 됩니다.

이번 추석 이벤트는 풍성하니 정말 놓치지 말자!

수디오 니오는 이전에도 몇번 리뷰한 적이 있지만, 정말 수디오의 역작입니다. 가장 중요한 음질도 만족스럽고, 터치로 제어도 가능하고, 다양한 컬러 제품을 추구하는 것이 마음에 드네요.

www.sudio.com

 

스웨덴 이어폰 수디오 [공식] Sudio - Shaping Sound |이어폰 & 스피커

3년 워런티 보증 특별한 혜택 세일, 신제품 선공개

www.sudio.com

자 그럼 수디오 니오를 구입하는 꿀팁을 알아볼까요? 위에 사이트에 접속하신뒤 장바구니에 Sudio Nio의 원하는 컬러를 담으시면 됩니다. 신상인 옐로우를 적극 추천해드리지만, 취향에 따라 더 멋지게 코디할 수 있는 컬러들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Tip!]

원래대로라면 사과껍질로 만들어진 친환경 가죽케이스는 32,000원, 안드레아 맥 (ANDREA MAACK) 디자이너 토트백은 45,000원에 판매되는 제품이지만 지금 추석 이벤트 기간에 구입하면 무료로 주어진다고하니... 사실상 77,000원 상당의 친환경 제품이 무료로 주어지기에 이어폰은 약 7,150원 정도에 구입하는 효과가 있는 믿기지 않는 추석 선물 이벤트 입니다.

게다가 수디오(Sudio)는 한번 구입하면 3년간의 워런티를 제공합니다. 3년안에 사용하다 고장나면 새제품으로 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죠. 지속가능성을 중요시하는 브랜드인만큼, 멋진 행보를 계속하고 있네요. 한번 사용해보면 팬이 될 정도로 정갈한 퀄리티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Sudio Nio는 음질과 마이크 통화품질, 미니멀한 디자인 등 전반적으로 만족감이 뛰어난 제품이기에 1년에 한번 있는 이번 행사는 무조건 믿고 구입해도 될만큼 멋진 기회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