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크림 스벅 이프리퀀시 2022 여름

2022. 5. 29. 16:02일상🤔Scribble

반응형

2022년 여름, 이번에는 스타벅스 굿즈를 뭘 받을까 하다가 이번에는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을 선택했습니다.

녹색이 가장 잘 나가는지 예약이 거의 불가능하더군요. 그래서 저는 크림색을 선택했죠.

아마도 한번 정도 더 프리퀀시를 모을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때는 어쩌면 다른 제품을 예약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들리는 바에 의하면 아침 7시에 예약할 수 있는 물량이 풀린다고 합니다.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 

어찌되었든 이 글은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크림 개봉사진들을 모아본 후기 입니다.

뒷면에는 간단한 설명이 그려져 있습니다. 한번만 해보면 익숙해지더군요 ^^ 박스가 생각보다 꽤 묵직합니다.

꺼내어보면 위와 같이 되어 있네요. 비닐 포장을 뜯어보면...

이렇게 되어 있고... 처음에는 살짝 냄새가 나는 편입니다. 냄새를 빼고 사용해야 겠네요.

안쪽 칸막이는 주황색(?) 이네요 ㅎㅎ

손잡이 부분은 사진으로 보면 조금 부실해보이는데, 무거운 물건을 넣는 것이 아니고 옷을 넣는 가방이라 괜춘한듯 합니다.

이렇게 이번 2022년 여름 스벅 이프리퀀시 굿즈도 받게 되었습니다. 녹색을 구하게 되면 한번 더 후기를 정리해봐야겠네요. 과연 가능할지는 ㅎㅎ :)

[업데이트]

이번 2022년은 생각보다 모으기가 쉽네요? ^^ 서머 캐리백 뿐만 아니라 서머 캐빈파우치도 받아볼까 해서 신청해둔 상태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