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8. 7. 00:04ㆍ모바일 📱Mobile
아이폰 맥세이프 관련 악세사리를 사용하다보니 보조배터리도 맥세이프로 착 달라붙는 제품을 찾아보게 되더군요.
베이스어스(Baseus)는 충전 관련 제품으로, 충전 어댑터부터 다양한 IT관련 용품들을 제조하고 있는데요. 맥세이프 지원 보조배터리는 10,000mAh 용량의 제품도 있지만, 저는 실용적인 6000mAh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컬러는 하늘색을 선택했습니다. 제품을 개봉해보면...
안에는 케이블이 하나 들어있네요. USB C to C 케이블입니다.
뒷면은 아이폰 맥세이프로 되어 있어서 아이폰에 자력으로 붙게 되어 있고, 하단 면은 USB Type-C 단일포트로 In/Out를 모두 지원합니다. 3개의 LED 인디케이터가 있어서 충전량을 확인할 수 있죠.
버튼은 충전량을 확인할 때나 무선 충전을 시작하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맥세이프 전용 케이스를 사용한다면 매우 강한 자력으로 착 하고 달라붙습니다.
무게는 약 144g이네요. 아이폰 13프로의 경우 꽤 무거운 편이라서...
함께 사용할 경우 꽤 묵직해지긴 합니다. (387g)
꽤 가벼운 편이라서 휴대하기는 매우 좋습니다. 가방에 하나 넣어두면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죠 ㅎㅎ
자력으로 붙은 뒤에 자동으로 충전이 시작되지는 않고 아래에 있는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충전이 시작되면 충전량에 따라 붉은 LED가 들어오는 위치가 달라지도록 되어 있네요. 그래서 배터리 얼마나 남아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맥세이프 마그네틱으로 착 달라붙어 있는 상태에서 20W 무선 충전을 지원하니 꽤 편하게 아이폰을 무선충전할 수 있죠.
크기비교를 해보면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 이 제품을 사용하다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검은색 모델도 추가로 구입했는데요. 나중에 사진을 추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