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5. 21. 16:55ㆍ일상🤔Scribble
얼마전 부터 위잇딜라이트(WeEatDelight)라는 점심 식사 구독을 하고 있습니다.
도시락을 싸오기는 귀찮고, 덥거나 추운 날씨에 직장 주변에 나서서 점심을 해결하는 것이 번거롭거나 시간을 절약하고 싶을 때 좋은 것 같네요. 6900원~8900원이라는 가격에 매일 아침 배송을 받고 손쉽게 끼니를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서비스 인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밸런스 식단도 추가된 것 같아서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을 먹고 싶은신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 같네요.
가장 먼저 제 추천인코드를 공유해봅니다. 가입하실 때 기입을 하면 3000 포인트를 서로 나눠가질 수 있습니다. :)
위잇딜라이트 가입할 때 추천인 코드 입력하고 3000 포인트 받기
위잇 딜라이트는 카톡 계정으로 보통 가입하게 되는데, 가입하는 도중에 '추천인코드(선택)'이라고 되어 있는 항목에 아래의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저도 가입할 때 지인 추천을 통해 3000원을 받고 시작했습니다. ㅎㅎ
위잇딜라이트 추천코드: WFFSYM
구독을 할 때는 메뉴를 안보고 신청하는 방식과, 메뉴를 확인하는 방식을 고를 수 있는데요. 일단 사람마다 선호하는 음식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는 저는 메뉴를 보고 신청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ㅎㅎ
위잇딜라이트 점심구독 서비스 후기
매일 아침 7시 쯤에 배달이 되는 것 같네요. 회사 문앞으로 배달이 되기에 잘 찾아가면 됩니다. 주로 제일 먼저 출근하는 사람이 안에 들여다 두더군요.
제가 처음 구독했던 점심은 샌드위치와 감자 그라탕이 같이 들어있는 식사였습니다. 그리고 가끔 후식이나 사이드 반찬이 동봉되어 옵니다.
가격은 6900원인데, 매일 새벽에 배송이 온다는 점에서 매우 합리적인 가격인 것 같습니다. 6900원 일반 메뉴는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서, 말씀드린 것처럼 구독을 신청할 때 메뉴를 보면서 A를 먹을지 B를 먹을지를 선택하면 되죠.
6900원 메뉴가 조금 부실(?)한 것 같다면, 8900원 메뉴나 최근에 나오는 7900원대의 건강한 밸런스드 식단을 선택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두번째 식사는 오리고기 덮밥을 먹었고...
그 다음에도 소불고기 명란마요 덮밥 등 전자렌지만 있으면 쉽게 조리해먹을 수 있는 식단이면서 양도 딱 먹을만큼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처음 받아보면 평소 주변 점심 맛진 식당에서 만원 이상을 주면서 푸짐하게 먹는 것 보다는 양이 적어보이기에 배가 고플 것 같지만, 나이가 들면서 과식을 피하게 되어 그런지 건강관리도, 위잇딜라이트 메뉴식단이 저는 딱 적당해보이더군요.
그 이후로도 불고기 덮밥이나 오리고기 훈제 비빔밥은 정말 맛있게 먹었고...
제육이 들어간 비빔밥 메뉴가 저는 좋더군요. 채소랑 야채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말입니다. ㅎㅎ
그 다음 부터는 조금씩 위잇딜라이트 점심 메뉴들이 기대가 되더군요.
저의 주 목적은 저렴하고 편하게 점심을 해결하고, 또한 건강해지는 것이기 때문에 보통은 6900원 메뉴 중에서 건강해 보이는 메뉴를 선택해서 배달을 받았습니다. ㅎㅎ
아무튼... 대한민국의 직장인으로 생활하면서... 위잇딜라이트 점식식사 도시락 구독 배달 서비스는 꽤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이제는 매월 원하는 메뉴가 있을 때 구독하는 요령도 생기게 되네요.
위잇 딜라이트 점심식사 구독배달 서비스가 처음이시라면, 회원 가입을 하실 때 3000원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아래 추천코드를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
위잇딜라이트 추천코드: WFFSY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