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짧은 기간이지만, 이번에 스카이에서 새로 출시한 LTE폰 베가LTE M를 써볼 기회가 있었습니다. 리뷰용으로 받아 한 5일정도 사용해봤는데... 전체적으로 꽤 좋네요. 갤럭시노트 보다는 확실히 나은 것 같고,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스러웠던 옵티머스LTE보다도 조금 더 좋은 것 같습니다.


- 화이트라 깔끔하고 예쁜 듯 -



- 베가의 야심작이라고 할까... 베가 LTE M -



일단 최적화가 잘 되어 있습니다. 스카이에서 개발한 FLUX UI도 마음에 들고요... 스카이만에 아기자기한 면이 잘 표현되어 있고, 위젯들도 다른 LTE폰 보다 쓸만한 기능이 많더군요.

일단 베가LTE와 베가LTE M이 다른 점은... 새로나온 베가LTE M이 모든 사양이 조금씩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디스플레이인데... 이걸 많이 강조하더군요. 550nit라는 LTE폰 중에서 가장 밝고 해상도가 높다는 것을 밀고나가려나 봅니다.

마침 갤럭시노트와 아이폰4를 사용하고 있어서... 크기를 비교해봤습니다.





솔직히 갤럭시노트는 그다지 정이 가지 않습니다. 화면이 크다는 장점은 있겠지만, 한 손으로 쥐고 사용하기도 버거운 그런 폰이라서요. 주머니에 넣으려면은 얼마나 힘든지 말 안해도 상상이 가죠 ^^

베가 LTE M은 파워 및 락 버튼이 오른쪽에 있습니다. 오른손으로 폰을 쥐었을때 딱 엄지로 누를 수가 있더군요. 위에 있는 전원보다 훨씬 편한 느낌입니다. (물론 익숙해지는데 약간의 시간이 걸리긴 해요 ^^)




후배 녀석이 LTE폰을 사겠다고 추천해달라고 했는데, 3사 LTE폰 다 써봤는데 이번엔 스카이가 잘 나온것 같다고 말해줬죠. ㅋㅋ -_-;  지금까지는 옵티머스LTE를 추천해줬는데... 베가 LTE M를 써보니 조금 마음이 달라졌다는...

그건 그렇고, 단점은... 특징으로 내세운 모션인식이 그다지 잘 작동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잘 될때도 있고, 안될때도 있고 왔다갔다 하네요. 광고에서처럼 모션으로 이미지를 넘기거나 전화를 받을려다가... 인식이 잘 안되어 속터질수 있다는 점? 그것만 염두해 두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밖에 부분은 모두 마음에 듭니다. LTE폰 중에서 제일 좋은 것 같네요.









* 궁금하신점 있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