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맛집] 본가 우삼겹

2013. 2. 20. 09:00맛집🍧Food

반응형

2013년 2월 18일 월요일, 오랜만에 부모님을 모시고 노원 본가에서 즐거운 식사를 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고깃집은 우삼겹 맛집으로 유명한 본가입니다. 고기 맛이 정말 일품이라서 외식을 계획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곳이기도 하죠. 외국친구들이 밥먹으러 가자고 하면 소개시켜주고 싶은 그런 곳입니다.


노원에는 자주 가는 편이 아닌데, 집에서 가장 가까운 곳이 이곳이라 찾아가봤습니다. 전에는 주로 종각에 있는 본가로 갔지만 말이죠 ^^


노원역 1번출구에서 가까운 본가





기본 쌈도 정말 많이 나온다




주문한 음식은 우삽겸 2인분과 (11000원 x2) 차돌된장찌개 (5000원) 입니다.


우삼겹, 버섯과 같이 나온다.




우삼겹은 얇게 썰린 고기인데 선홍의 색깔이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고기가 매우 얇게 썰어져 있기 때문에 고기를 굽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서 배가고플 때 바로 익어 좋죠 ^^



동치미와 특제 매운 소스


이곳 반찬이 참 맛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양념이 진하고 새콤한 맛의 반찬들이 많습니다.


쌈장과 파무침


아무튼 밑반찬들이 참 맛있습니다. 특제 쌈장도 같이 나옵니다. 약간 해산물이 들어간 쌈장 같네요 ^^


고기가 매우 빨리 익기 때문에 고기 굽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다


우삼겹 맛은 일단 한번 드셔보셔야 합니다. 맛을 평가해보면 연하고 고기의 맛이 진합니다. 매운 특제소스에 찍어먹으면 매콤해서 쌈과 같이 곁들어 먹기 정말 좋죠. 고기의 맛을 말로 설명하려니 힘이드는군요 :)



차돌 된장찌개, 밥과 함께 나온다


이렇게 야채가 나오는데 밥을 넣고 차돌된장찌개를 넣고 비벼먹도록 하자



차돌된장찌개, 맛이 진하다


일반 된장찌개와는 달리 차돌된장찌개는 맛이 진합니다. 청국장처럼 맛이 좋은데 냄새는 나지 않죠. 고기도 들어있어서 밥과 야채와 함께 비벼먹으면 참 맛있고 든든합니다.


고기를 찍어먹는 이 소스가 맛을 배가 시킨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고기맛집이니 만큼 많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아쉽게도 강남주변에 가계가 많고 강북 주면에서는 체인점을 찾기 조금 힘들더군요. 종각에도 있으니 한번 찾아가 보시기 바랍니다.




아 참, 위치는 노원역 1번 출구에서 오른쪽길로 들어가면 보이는 문화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 우삽겹 생각나시면 가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