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2. 1. 12:48ㆍ맛집🍧Food
오랜만에 대패삽겹살과 쌈으로 유명한 원조쌈밥집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지금까지 이곳은 3~4번 정도 찾아갔던 것 같은데요. 맛집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식사시간에 찾아가면 번호표를 받고 잠깐 기다리는 시간이 있을 정도로 흥한 곳입니다. 쌈이 풍족하게 많이 나오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둘둘 말려 나오는 대패 삼겹살을 최초로 만든 곳이기도 하죠.
찾아가는 방법은 지도를 참고해보세요 :)
(신논현 / 논현역에서 찾아가시면 됩니다. ^^)
이곳에서는 쌈채소와 해물쌈장을 팔기도 한다. 포장해가는 분도 꽤 있는 듯.
안쪽에 들어가서 번호표를 받아왔다 ^^
번호표를 가지고 기다리자. :)
추운날인 만큼 밖에서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된 난로.
자, 이제 많이 기다렸으니 안쪽으로 들어가서 식사를 해야겠죠? ^^
1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곳은 2층도 있어요 ^^
쌈이 참 여러종류가 나옵니다. 각 쌈마다 설명과 함께 먹는 방법이 소개된 그림이 벽에 붙어 있기도 하니 이곳에 처음 가신다면 벽에 붙은 설명을 잘 읽어보세요 ^^
가격표 참고!
반찬도 많이 나온다.
주문한 음식은 쌈밥정식 2인분과 해물쌈장입니다. 그리고 나중에 추가로 대패삽겹살 2인분과 삽겹살 2인분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
이곳은 고기를 굽기전에 양념잠에 고기를 빠트렸다가 구우면 되는데요 ^^ 이렇게 양념을 묻친 후에 고기를 타지 않고 고기가 잘 익고, 대패삼겹살의 경우 고기도 쉽게 잘 펴집니다. 굽는 재미도 있고, 고기도 빨리 익는 편이라서 고기를 굽는데 오래 기다리지 않아서 좋아요 ^^
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찾아가보세요 ^^이곳은 너무 유명해진 곳이라 손님들이 많아서 조금 어수선한 감이 적지 않지만 고기맛도 괜찮고, 무한리필 쌈을 즐기기에 참 좋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