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5. 26. 15:39ㆍ모바일 📱Mobile
정말 말 그대로 제품박스를 오픈해서 살펴본 간단 개봉기 입니다. 이렇게 서둘러서 사진을 찍어 올리는 이유는 제가 지금 매우 설래기 때문이죠 :)
그동안 아이폰6보다 베가아이언2를 더 기대해왔다고 여러번 언급했었는데... 드디어 베가아이언2 블랙실버 모델을 손에 넣었습니다.
'잘생겼다~' SKT용 베가아이언2
블랙 실버 모델이다.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오픈하면서 이렇게 신났던 적은 손에 꼽을 정도입니다. 그만큼 베가아이언2는 제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이라 할 수 있겠네요. 기다릴것이 있나요 ^^ 바로 박스를 오픈했습니다.
베가아이언2 기본 구성품
구성품은 지난 베가 스마트폰 시리즈와 크게 다르지 않네요. 듀얼 고속 충전기와 배터리 2개, 스크린 보호필름이 들어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랙 실버 모델은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라 좋군요. 이번 베가아이언2는 블랙모델들이 화이트모델보다 인기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블랙 레드컷은 ivega.co.kr 사이트에 공지되어 있는 것처럼 6월 중 출시된다니 참고하세요.
멋진 뒤태!
제품을 열어본 뒤 사진을 외관 사진을 조금 찍어볼겸 가지고 나왔습니다. (보호필름은 제가 잘못 붙여서 살짝 기포가 들어가버렸네요. ;; 어느정도 사용하다보면 곧 없어질거라 생각해서 일단은 그냥 놔두었습니다.)
다이아몬드 컷팅 + 이노다이징 제련으로 완성된 메탈 프레임 라인이 살아있죠 ^^ 여러번 봐도 참 마음에 드는 디자인입니다.
베가아이언2를 메인폰으로 사용할 계획이라... 이제 옆면에 레이저로 각인을 새겨주는 시그니처 서비스를 곧 신청해볼까 합니다. 시그니처 각인도 베가아이언 유저들의 특권이라 할 수 있죠. (옆면에 뭐라 새겨넣어야 잘 했다고 소문이 날지 참 고민되네요 ^^)
옆면에 어떤 문구를 넣어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