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브랜드는 BMW Mini입니다.


재밌게 본 영화 중 하나가 '이탈리안 잡'이기 때문일까요? 어찌되었든 길가에서 미니 쿠퍼를 보면 마음이 설래이는데요. 수첩에 적어놓는 '언젠가는 구입할 위시리스트'의 한켠에는 '미니 쿠퍼'가 쓰여져 있습니다.


웹서핑을 하다가 멋진 BMW Mini의 컨셉카 Superleggera Vision (슈퍼레제라 비전)을 발견해서 갈무리해봅니다. 2014년 5월쯤 공개된 차량인가 보네요.


이탈리아 코치빌더 (차체 제작 회사) 기업인 Touring Superleggera와 BMW Mini가 콜라보를 한 컨셉카로, 이탈리아 차제 장인의 손길과 영국 자동차 브랜드 Mini의 만남이라고 외신에서 소개하고 있군요. (BMW는 독일 브랜드이니 결국 영국, 이탈리아, 독일이 만든 셈인가? ^^)



양산형이 아니지만 욕심을 낼만큼 유려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왠지 모르게 007이 타고다녀도 어울릴 것 같네요.


참고로 Superleggera란 뜻은 이탈리아어로 '매우 가볍다'란 뜻이라고 합니다.













© Mini.com Concepts Superleggera Vision


[내용추가]

BMW Mini 슈퍼레제라가 양산된다는 소식이 있네요. 가격은 4800만원대라고 합니다. 멋진데요! :)




[관련글]

미니 컨버터블 (Mini Convertible) 스테이 오픈 Stay Open CF 오픈카 광고 영상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