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2. 27. 21:12ㆍ일상🤔Scribble
왜이리 항상 유동인구가 많은지 선뜻 잘 이해되지 않는 장소 '미아사거리' (구 미아삼거리)에 스타벅스가 오픈되었더군요.
2014년 12월 23일부터 개점한 것으로 보입니다. 집 근처에 스타벅스가 없어서 불편(?)했었는데... 마침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남아 있어 찾아가봤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미아CGV 옆 건물.
스타벅스는 노트북과 무선인터넷 (Wi-Fi)만 있으면 어디서든 업무를 볼 수 있는 블로거들에게 성지(Sanctuary)로 불리우는 곳이죠 :)
▲ 미아사거리 스타벅스
내부는 생각보다 넓더군요. 자리는 많지만 벌써부터 피크타임에는 앉을 자리가 별로 없을 정도입니다. 개장한지 얼마 안되서 약간 어수선한 느낌도 다소 있지만 매장은 깨끗한 편이네요.
단점은 와이파이(Wi-Fi) 무선인터넷이 많이 느립니다. 신호는 잘 잡혀있지만 인터넷 네트워크 자체가 느리고 연결이 불안정 하네요. 와이파이 환경이 개선되면 자주 가서 일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나아질지는 흠...
▲ 15000원 이상 구입하면 개점 기념으로 스타벅스 머그잔도 준다.
인터넷 환경이 좋지 않아 업무는 잠시 내려놓고, 마침 가방에 읽으려고 넣어두었던 책을 일독하고 돌아왔습니다.
혼잡한 미아사거리에서 독서를 하기에는 안성맞춤이네요. :)
[2015년 1월 5일 내용추가]
오늘도 가보았는데... Olleh_Starbucks Wi-Fi는 인증을 해도 먹통이고... 대신 iptime 공유기로 흘러나온 신호가 그나마 무선인터넷이 잘 되는 편입니다. 참고하시길 :P
[2015년 1월 23일 내용추가]
이제 올레스타벅스 와이파이가 연결 잘 되네요. 덕분에 일주일에 한번쯤은 스타벅스에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