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6. 9. 22:45ㆍ패션매거진👔Reviews
이번주에 세븐나이츠에서 진화로 만든 6성 영웅들은 '헤브니아'와 '관우'입니다.
아직 모험 9영지에 머물러 있기에 주력 물리공격 캐릭터들의 초월이 시급한 편인데... 진화 재료를 구하는데 시간이 꽤 걸리는군요. 요즘은 그저 느긋하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6성 뽑기권으로는 '백각'을 획득했는데요. 백각은 다음 포스팅에서 다루어보기로 하고 일단 '헤브니아'와 '관우'의 추천 장비를 정리해봅니다.
세븐나이츠 6성 : 헤브니아
▲ 푸른 유성 헤브니아
드디어 6성으로 진화시킨 헤브니아입니다. 공격력 80%증가, 2턴 피해 면역 지속스킬을 가지고 있어 꽤 쓸만한 딜러로 활약하죠. 5인 공격에는 기절, 1인공격에는 턴제 버프 (3턴) 감소가 있어서 때떄로 매우 효과적인 캐릭입니다.
3턴 턴제 버프 감소는 대부분의 면역 캐릭을 무장해제 시킬 수 있어 때에 따라 매우 귀중한 팀의 핵심포인트가 되기도 하죠 ^^
추천되는 장비는 '치치반반' 입니다. 약점공격 무기를 하나정도 섞어줘도 괜찮을 것 같군요. 장신구나 보석은 보통 '치명타증가'나 '피해량증가'입니다.
세븐나이츠 6성 : 관우
▲ 극방덱의 필수 카드라는 '관우'
관우는 방어형 캐릭이지만 1인 공격 스킬에 500%라는 무시무시한 계수가 있어 스킬 한방으로 적을 보내기 충분한 영웅입니다. '진두 지휘'는 초선의 '보호의 노래' 스킬처럼 팀원 전원에게 데미지를 한번 무효화 버프를 걸어주어서 팀의 생존력을 높혀주죠.
지속스킬(패시브)는 적의 공격력과 마법력을 40% 감소시켜줘서 무시무시한 딜을 퍼붓는 모험지역 후반에서 팀을 더 단단하게 만들어주는데 한 몫을 하고 있습니다.
추천되는 장비는 '약속막막'입니다. '속속막막'을 주기도 하네요. 장신구 및 보석은 '생명력 증가'나 '막기 증가'가 추천되고 있습니다.
* 이번에 획득한 캐릭터들을 잘 활용해서 빨리 9영지 모험지역을 클리어해야 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