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7. 15. 22:29ㆍ패션매거진👔Reviews
내친김에 또 세븐나이츠 관련 포스팅입니다. ^^
내일은 요일 던전이나 결투장에서 제가 주력으로 사용하는 블랙로즈 의 상향 소식이 있어서 좋군요 ^^
이번에 장비세팅을 정리해볼 캐릭터는 가장 최근에 획득한 방어형 영웅 '헬레니아'와 만능형 '기파랑'입니다. :)
세븐나이츠 6성 : 헬레니아
▲ 방어형 영웅 '헬레니아'
공격형인 6성 헤브니아는 획득한지 꽤 되었는데... '헬레니아'는 오랜만에 합성을 시도하여 획득한 6성입니다.
과거에는 그리 좋지 못한 평가를 받고 있었는데... 새롭게 리메이크 된 이후에는 그나마 좋아졌다고 하네요.
지속스킬로 아군의 막기 확률을 30% 상승시키고 자신은 데미지 감소 40%라는 독특한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5인 스킬은 적에게 피해를 주고 30%을 흡혈하기 때문에 생존력이 높은 편이죠. 핵심 스킬이라고 할 수 있는 '하늘의 방패'는 '막기'와 함께 '도발' 효과가 있기 때문에 초반 모험지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
들리는 바로는 각성 레이드에서 쓸만하다고 하네요. 저는 아직 각성 레이드를 위한 덱이 없어서 그저 바라만 보고 있씁니다.
추천 장비는 '치치생생'입니다. 장신구와 보석은 '생명력'와 '흡혈'로 맞추는게 이롭다고 하네요.
세븐나이츠 6성 : 기파랑
▲ 비주얼이 멋진 만능형 영웅 '기파랑'
만능형 영웅이기에 진화로 획득하기 어려운 캐릭인데... 저는 어찌어찌 암흑원소를 사용해서 6성을 만든 캐릭입니다.
지속스킬로 100% 체력으로 '부활'할 수 있기에 잘 키우면 쓰임이 많을 것 같습니다. ^^ 타격스킬이 모두 광역이라서 쫄짝 모험을 돌리는데 탁월하다고 하네요. '태풍의 눈'은 2번 타격으로 인정되기 때문에... 2타 면역캐릭인 델론즈나 루리의 카운터 역할을 하고... 10연타 스킬인 만큼 '12회 타격 무효화'를 가진 사황 캐릭 '린'을 을 대적할 수 있는 카드로 손꼽이고 있군요.
추천되는 장비는 '속속막막' 입니다. 방어구는 '생생'이나 '생막'을 섞어줘도 효율이 좋다고 하네요. 장신구와 보석은 '치명타', '피해량' 증가로 몰아주면 됩니다. 후반 모험지역에서 유용하다고 하니, 시간을 들여서 잘 키워봐야 겠습니다. :)